'맨유와 헤어질 결심' 훈련 복귀했지만, 등번호 내주고 마음은 다른 곳에, '바르셀로나 NO'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반진혁 기자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훈련에 복귀했지만, 마음은 다른 곳에 있다.
영국 '스카이스포츠'는 9일 "마커스 래시포드는 맨유 훈련에 복귀했다. 시설은 이용하지만, 따로 개인 운동을 소화하는 중이다"고 전했다.
래시포드는 맨유 복귀 후 아모림 감독 체제에서 기회를 잡지 못하는 분위기다.
래시포드는 맨유와 결별 후 바르셀로나 이적을 추진할 분위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TN뉴스] 반진혁 기자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훈련에 복귀했지만, 마음은 다른 곳에 있다.
영국 '스카이스포츠'는 9일 "마커스 래시포드는 맨유 훈련에 복귀했다. 시설은 이용하지만, 따로 개인 운동을 소화하는 중이다"고 전했다.
이어 "래시포드는 바르셀로나 이적을 선호하지만, 아직 공식 제안은 없다"고 덧붙였다.
래시포드는 맨유 유스 출신이다. 어려서부터 번뜩이는 활약을 펼치면서 급식이라는 별명과 함께 소년 가장으로 활약했다.
하지만, 슬럼프에 빠졌고 기대만큼의 활약을 보여주지 못하면서 아쉬운 평가를 받았다. 이적설까지 제기되기도 했다.
래시포드의 이적설이 나온 상황에서 맨유의 사령탑이 바뀌었다. 에릭 텐 하흐 감독이 부임한 것이다.
텐 하흐 감독 부임 이후 래시포드는 달라졌다. 분위기가 확 바뀌었다. 엄청난 퍼포먼스를 선보이면서 맨유의 중심으로 자리 잡았다.
맨유는 래시포드의 활약에 매료됐고 동행 연장을 추진했고 2028년까지 계약을 연장했다.
하지만, 유흥을 즐기는 등 불성실한 훈련 태도를 보이며 래시포드는 이번 시즌도 별 다른 활약을 보여주지 못하는 중이다. 특히, 최근 경기에서 명단에서 제외되는 등 전력 외로 분류됐다.
맨유는 기량 하락이 눈에 띄고 고액 주급을 수령하는 래시포드 매각을 추진하는 분위기가 감지됐다.
맨유에서 자리를 잃은 래시포드는 직전 시즌 종료까지 아스톤 빌라 임대를 떠났다. 17경기 출전해 4골 4도움의 공격 포인트를 기록하면서 부활의 기미를 보였다.

래시포드는 맨유 복귀 후 아모림 감독 체제에서 기회를 잡지 못하는 분위기다. 등번호까지 내주면서 헤어지로 결심했다.
글로벌 스포츠 매체 'ESPN'은 지난 5일 "맨유의 10번은 마커스 래시포드에서 마테우스 쿠냐에게 갈 것이다. 양보한 부분이다"고 전했다.
래시포드는 맨유와 결별 후 바르셀로나 이적을 추진할 분위기다.
바르셀로나는 1월 겨울 이적시장에서 래시포드 영입을 위해 분주하게 움직였지만, 자금 부족으로 실패 분위기도 감지되고 있다.
바르셀로나가 재정난으로 영입이 불가능하다는 분위기가 감지되면서 래시포드가 움직였다. 연봉 삭감도 가능하다는 입장을 보였지만, 무산된 바 있다.

STN뉴스=반진혁 기자
prime1224@stnsports.co.kr
▶STN 뉴스 공식 모바일 구독
▶STN 뉴스 공식 유튜브 구독
▶STN 뉴스 공식 네이버 구독
▶STN 뉴스 공식 카카오톡 구독
Copyright © 에스티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니, 글래머가 이 정도였나?! 비키니에 팬들도 '멘붕' [★PICK] - STN NEWS
- "가슴 A컵→E컵" 유명 개그우먼, 비키니 가슴 자랑 [★PICK] - STN NEWS
- 장원영, 글래머 폼 미쳤다!…S라인+볼륨감 '갓원영' [★PICK] - STN NEWS
- '55살' 김혜수, 수영복 S라인+초글래머 마네킹이네 [★PICK] - STN NEWS
- '장원영 언니' 장다아, 완벽 글래머+청순미까지 '판박이네' [★PICK] - STN NEWS
- 아이유 맞아유?! 침대 위에서 민소매 섹시 '존예' [★PICK] - STN NEWS
- 고아라, 배꼽+가슴 절개 '보일락 말락' 아찔 깜짝! [★PICK] - STN NEWS
- 권은비, 가슴 라인 보일듯 '아슬아슬' 초섹시 [★PICK] - STN NEWS
- '돌싱女' 된 이시영, 시스루 속 글래머는 여전하네! [★PICK] - STN NEWS
- 서예지 미쳤다! 완벽한 글래머+S라인 각선미! [★PICK] - STN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