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남편 동의 없이 임신' 이시영, 결국 울컥 "너무 겁났다"[스타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혼 후 임신으로 화제를 모은 배우 이시영이 타로 점괘에 울컥했다.
9일 코미디언 이용진 유튜브 채널에는 이시영이 게스트로 출연한 '용타로'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이시영은 이용진을 향해 "혹시 질문을 내 마음속에만 가진 상태로 타로 카드를 뽑아도 되냐"고 물었다.
이시영이 뽑은 타로 카드를 보던 이용진은 "고민 안 해도 된다. 괜찮다. 오히려 고민하면 안 된다. 밀어붙여도 된다"고 점괘를 읊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9일 코미디언 이용진 유튜브 채널에는 이시영이 게스트로 출연한 '용타로'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이시영은 이용진을 향해 "혹시 질문을 내 마음속에만 가진 상태로 타로 카드를 뽑아도 되냐"고 물었다.
이용진은 "가능하다. 대신 '될까 안 될까, 있을까 없을까'처럼 어떤 양자택일인지는 알려줘야 한다"고 말했다.

이시영이 뽑은 타로 카드를 보던 이용진은 "고민 안 해도 된다. 괜찮다. 오히려 고민하면 안 된다. 밀어붙여도 된다"고 점괘를 읊었다.
이에 이시영은 "진짜 너무 감사하다. 저 혼자만의 고민이 있었다"고 말하며 상기된 표정을 지었다.
이용진이 다시 한번 "이건 해야 한다"고 강조하자 이시영은 "정말 용하신 것 같다. 진짜 눈물 날 것 같다. 제가 너무 겁을 먹고 있었던 걸 수도 있겠다"고 말하며 눈시울을 붉혔다.
이시영은 또 "한 발 더 나아가서, 제가 앞으로 하는 일이 어떨지도 봐 줄 수 있냐"고 질문한 후 타로 카드를 뽑았다.

그러자 이시영은 "긍정적이라는 거냐. 감사하다"고 말하면서도 생각이 많아진 얼굴로 하늘을 쳐다봤다.
그러면서 "마지막 질문 하나로 다 끝났다. 오늘 제가 궁금한 모든 갈증을 해소했다.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시영은 2017년 9세 연상의 외식 사업가와 결혼해 이듬해 아들을 출산했으며, 올 3월 파경 소식을 전했다.
지난 8일에는 전 남편과 이혼을 진행하던 도중 냉동 보관하고 있던 배아를 이식받아 둘째를 임신했다고 밝혀 큰 화제를 모았다. 전 남편은 배아 이식 당시 동의하지 않았다.

또 "모든 법적 관계가 정리되어 갈 즈음 공교롭게도 배아 냉동 보관 5년의 만료 시기가 다가오면서 선택을 해야 하는 시간이 왔고, 폐기 시점을 앞두고 이식받는 결정을 제가 직접 내렸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배아 이식에 대해 "상대방(전 남편)은 동의하지 않았지만 제가 내린 결정에 대한 무게는 온전히 제가 안고 가려고 한다"며 "제 손으로 보관 기간이 다 되어 가는 배아를 도저히 폐기할 수 없었다"고 전했다.
김노을 기자 star@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파경' 이시영 "현재 임신 중..시험관 시술로 배아 이식" - 스타뉴스
- "'AI' 아니었다"..이상민, 재혼한 아내 최초 공개 - 스타뉴스
- 박위, 합성 無 '두 발로 일어선' 기적 같은 사진.."지은이랑 영국 가고파" - 스타뉴스
- 안정환♥이혜원 딸, 뉴욕대에서 서울대로.."자식 농사 잘 지었네" - 스타뉴스
- '제이쓴♥' 홍현희, '자연뷰' 새집 이사 후.."子에 자연 많이 보여줄 것"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K팝 솔로 최초 순수 솔로곡 스포티파이 65억 스트리밍 돌파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뷔, 새집으로 이사? 아늑한 거실서 '식린' 근황 "앨범 준비하느라 식물 키우느라 정신
- 김우빈이 찍은 신민아 신혼여행 사진..스페인 목격담 인증 [스타이슈] | 스타뉴스
- "악플 보호해 주고파" 차은우 男동생까지 '대중 기만'..'AI 전문가' 동생=1인 기획사 '사내이사' [스
- 타격 없는 '군인' 차은우, '뉴진스 소송' 韓 5대 로펌과 손잡았다..판타지오는 "확인 불가" [공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