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지, 또 새로운 부캐 탄생시켰다…인플루언서→래퍼 이어 '요가 강사'까지 접수 ('핫이슈지')

정세윤 2025. 7. 9. 18:2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이수지가 또 하나의 부캐를 탄생시켰다.

지난 8일 유튜브 채널 '핫이슈지'에는 '[재클린 요가] 차분히, 오롯이, 고요한 명상, 오마카세 9분 힐링 요가'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이수지는 요가 강사 재클린으로 분해 다양한 자세들을 선보였다.

이수지는 "오늘은 저 재클린이 차분히, 오롯이, 고요하게 내면에 집중하며 오랜 시간 개발한 요가 자세들을 알려드리겠다"라며 입을 열었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정세윤 기자]

사진=텐아시아DB



개그우먼 이수지가 또 하나의 부캐를 탄생시켰다.

지난 8일 유튜브 채널 '핫이슈지'에는 '[재클린 요가] 차분히, 오롯이, 고요한 명상, 오마카세 9분 힐링 요가'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이수지는 요가 강사 재클린으로 분해 다양한 자세들을 선보였다. 이수지는 "오늘은 저 재클린이 차분히, 오롯이, 고요하게 내면에 집중하며 오랜 시간 개발한 요가 자세들을 알려드리겠다"라며 입을 열었다.

사진=이수지 유튜브 캡처



개구리 자세를 선보이던 중 방귀를 뀌는 모습도 보여줬다. 실수로 방귀를 뀐 이수지는 민망한 표정을 드러내며 부끄러워했다. 또 그는 종아리에 요가링을 끼우려다 실패하자 "이렇게 동작이 반복되면 칼로리 소모에 도움이 된다"며 웃어 보였다.

앞서 이수지는 공구 인플루언서, 대치동 학부모, 성형외과 실장 등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해 낸 바 있다. 또 그는 최근 래퍼 햄부기로 변신해 싱글 '섹시 푸드(SEXY FOOD)'를 발매했다.

정세윤 텐아시아 기자 yoon@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