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KBO 올스타전, 팬들과 함께한다…팬 참여형 콘텐츠 가득한 ‘팬 페스트존’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O는 11일~12일 이틀간 열릴 '2025 신한 SOL뱅크 KBO 올스타전'에서 팬들이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팬 페스트존'을 운영한다.
팬 페스트존은 대전 한화생명볼파크 외부 광장과 한밭야구장(구 한화 이글스 홈구장) 그라운드에 마련돼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와 이벤트로 현장을 찾은 야구팬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올스타전을 후원하는 공식 스폰서들도 팬 페스트존에 다수 참여하여 현장을 찾은 팬들이 직접 즐길 수 있는 체험형 이벤트와 풍성한 경품을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팬 페스트존은 대전 한화생명볼파크 외부 광장과 한밭야구장(구 한화 이글스 홈구장) 그라운드에 마련돼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와 이벤트로 현장을 찾은 야구팬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올해는 ‘스탬프 투어’를 새롭게 도입해 올스타전을 방문한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팬들은 팬 페스트존 전역을 자유롭게 즐기며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팬 페스트 인포 부스에서 투어지를 받은 뒤 스폰서존, 대학생 마케터존, 야구 체험존, 포토존 등 주요 부스를 체험하고 도장을 모두 모으면 올스타 굿즈가 기념품으로 증정된다.
올스타전을 후원하는 공식 스폰서들도 팬 페스트존에 다수 참여하여 현장을 찾은 팬들이 직접 즐길 수 있는 체험형 이벤트와 풍성한 경품을 선보인다.
KBO 리그 타이틀스폰서인 신한은행을 비롯하여 홈런더비 스폰서인 컴투스, 그리고 패션·뷰티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프로모션 부스가 대전 한화생명볼파크 메인 출입구 앞 외부 광장에서 운영될 예정이다.

올스타전 유니폼와 모자, 마킹키트 외에도 올스타전 키비주얼과 엠블럼, 꿈돌이 캐릭터 등을 활용한 기념구, 키링, 패치, 짐색 등 총 22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13년 만에 대전에서 열리는 이번 올스타전을 기념하고 올스타 베스트12에 선정된 선수들의 영예를 담은 드림과 나눔 양 팀의 베스트12 티셔츠가 최초로 제작되어 높은 소장 가치를 더할 예정이다.
‘대학생 마케터존’에서는 참여형 프로그램인 ‘풀카운트 챌린지’가 진행된다. 풀카운트 상황에서 스트라이크를 던지는 게임을 통해 팬들에게 직접 야구의 긴장감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참여자에게는 KBO 대학생 마케터들이 자체 제작한 굿즈 및 협찬 물품이 제공된다.
또한 야구 체험존이 운영되어, 팬들이 실제 야구장 그라운드 위에서 야구를 체험할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11일(금) 또한 한밭야구장에서 16시부터 16시 30분까지는 퓨처스 올스타 선수 4명, 12일(토) 15시 30분부터 16시까지는 올스타 선수 4명이 참여해 배팅존과 피칭존에서 팬들에게 타격과 투구에 대한 원포인트 레슨을 진행한다.
대전 한화생명볼파크 메인 게이트 앞 외부 광장에서는 팬들이 직접 참여하는 ‘팬 버스킹 공연’이 펼쳐진다. 공연은 11일 오후 3시, 12일 오후 2시 30분부터 각각 진행되며,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11팀이 밴드 및 댄스 등 다양한 장르의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팬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완성된 이 무대는 경기 전 현장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구고, 10개 구단 팬들이 함께 즐기며 어우러지는 축제의 장을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시원한 바람으로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는 쿨링존, 대전에서의 올스타전을 추억으로 남길 수 있는 포토존 등 팬들을 위한 다양한 편의 공간이 마련된다.
박정현 기자 pjh60800@donga.com
박정현 기자 pjh60800@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사, 알몸 수영? 파격 근황…8월 방콕 무대 찢겠네 [DA★]
- “보고 싶다 아들” 고현정 애틋해…모성애 가득한 커피차 [DA★]
- 핼쑥해진 이대호, 위고비 효과 봤나…“20kg 감량” (먹을 텐데)
- 김종민, 김동현 결혼식 축의금 안냈나…“섭섭했다” (신랑수업)
- 남성 1691명과 성관계했다는 ‘붉은 삼촌’…충격적인 실체
- 리사, 안 추울까…눈밭에서 속옷 차림으로 [DA★]
- 혜리, 악플러에 칼 빼들었다…“피의자 검찰 송치, 선처·합의 없어” [전문]
- 하정우, 11살 연하 차정원과 열애 “결혼은 확정 아냐” [공식]
- 女보면 눈 돌아가는 남편vs제작진까지 의심 아내 (이숙캠)
- 김선호 측 “가족 법인 논란 깊이 반성… 세금 추가 납부 및 폐업 진행”[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