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준열, 의미심장한 SNS 메시지...“사랑할 줄 아는 것과 받을 줄 아는 것 둘 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류준열이 8일 자신의 SNS에 "사랑할 줄 아는 것과 받을 줄 아는 것 둘 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해 대중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후 한소희와 미국 하와이에서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되며 열애를 인정했으나, 혜리가 SNS에 "재밌네"라는 의미심장한 글을 남기면서 논란이 확산됐다.
한소희 역시 이에 응수하는 게시글을 올리며 파장이 커졌고, 결국 류준열과 한소희는 공개 열애 2주 만에 결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최승섭기자] 배우 류준열이 8일 자신의 SNS에 “사랑할 줄 아는 것과 받을 줄 아는 것 둘 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해 대중의 이목을 끌고 있다.
해당 게시물은 팬들과 네티즌 사이에서 다양한 해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류준열은 2023년 11월, 7년간 공개 연애를 이어온 혜리와 결별했다.
이후 한소희와 미국 하와이에서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되며 열애를 인정했으나, 혜리가 SNS에 “재밌네”라는 의미심장한 글을 남기면서 논란이 확산됐다.
한소희 역시 이에 응수하는 게시글을 올리며 파장이 커졌고, 결국 류준열과 한소희는 공개 열애 2주 만에 결별했다.
최근에는 혜리와 댄서 우태의 열애설이 보도됐다.
두 사람이 1년 넘게 교제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으나, 혜리 소속사 써브라임 측은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며 공식적인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이로 인해 류준열의 SNS 메시지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thunder@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나, 장도연과 깜짝 키스…“오렌지캬라멜 이름부터 별로” 솔직 고백
- JTBC ‘부부의 세계’ 한소희 베드신 대역 모델 이나, 농염한 핑크빛으로 맥심 7월호 장식해
- ‘워터밤의 여신’ 권은비, 터질 듯한 의상과 열창으로 여름밤 흠뻑 적셔
- 김종민, 아빠되나…♥히융에게 돌직구 “2세 바로 준비하자”
- 이주연, 속옷은 어디로? 재킷만 달랑 걸친 깜짝 노출 [★SNS]
- 신지 포함 코요태 완전체 오늘 ‘유퀴즈’ 촬영…‘♥문원 결혼’ 언급할까
- 박규영, 뉴욕서 뽐낸 청순+자연미…여유로운 근황 [★SNS]
- “선 넘는 주접, 이제 그만”…김연아, 인스타 한줄로 전한 단호한 경고
- ‘53세’ 윤정수 장가간다…♥예비신부는 12세 연하 필라테스 강사
- 신지, ♥문원 논란 “피로감 드려 죄송”…빽가 “마음 편치 않았다” (‘라디오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