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싸이야 이수지야···‘러브버그’ 별명 붙은 도플갱어 비주얼 화제[SNS는 지금]

가수 싸이가 자신의 여름 공연 ‘흠뻑쇼’의 오프닝 영상 촬영 현장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촬영 현장에는 코미디언 이수지가 함께하며 도플갱어급 닮은꼴 투샷을 완성해 화제를 모았다.
8일 싸이는 자신의 소셜미디어(SNS)에 “Behind the 야바위. 썸네일 누가 누구인지 아는분? *러브버그라는 댓글이 지배적임 *어느 한 도시에서 야바위 무대 구상중”이라는 글과 함께 오프닝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싸이와 이수지는 똑같은 복장과 헤어스타일을 한 채 오프닝 영상 촬영에 나섰다. 두 사람은 말춤을 포함한 다양한 안무를 함께 소화하며 뜨거운 호흡을 선보였다.
이수지는 등장과 함께 싸이가 혼동될 만큼 완벽한 분장으로 눈길을 끌었다. 자신의 분장을 한 이수지를 본 싸이는 “난 줄 알았다”고 말하며 이수지의 재현력을 인정,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후 두 사람은 싸이의 노래에 맞춰 춤을 추고 연기에 돌입했다. 촬영 도중 싸이는 “이수지가 나보다 춤을 더 잘 춘다”고 감탄했고, 이수지 역시 “저도 그런 것 같아요”라고 능청스럽게 답하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흠뻑쇼’는 2011년 첫 공연을 시작으로, 2012년과 2017년부터 현재까지 이어져 온 가수 싸이의 대표적인 브랜드 공연이다. 시원한 물세례가 연신 이어지는 콘셉트에 더해 싸이의 히트곡은 물론 몸을 저절로 들썩이게 하는 명곡들로 꽉 채워 매년 여름을 손꼽아 기다리게 하는 공연으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싸이는 지난 6월 28~29일 인천 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흠뻑쇼 2025’의 포문을 열었다. 이후 오는 8월까지 대전, 과천, 속초, 수원, 대구, 부산, 광주 등 전국 9개 도시에서 총 16회에 걸친 공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강신우 기자 ssinu423@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차은우 ‘200억 숨긴 유령회사’ 강화군청 조사한다
- ‘10년 열애 내공’ 신민아♥김우빈, 꿀 떨어지는 신혼여행 사진 방출
- [전문] 신지♥문원, 5월 결혼 발표 “온전한 내 편이 생겼다”
- ‘19세 연하’ 류시원 아내 마침내 베일 벗는다 “처음엔 많이 걱정”(조선의 사랑꾼)
- [종합] ‘러브캐처’ 김지연, 롯데 정철원과 파경 “독박 육아+생활비 홀로 부담해왔다”
- 잇몸 이어 코피까지···차주영, 결국 수술대에
- 황신혜, 박용만 前 두산 회장과 투샷…박 전 회장 전시회 관람 “또 가야지”
- ‘합숙맞선’ 상간녀 의혹 A씨, 결국 통편집
- ‘술로 망한’ 박나래, 술 담그는 근황 “뭐라도 해야죠”
- 이숙캠 ‘걱정 부부’ 결국 이혼한다…남편 심경 밝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