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픽링스코리아, 9일 대전서 충청지사 출범식 개최…전국 거점 전략 ‘완성형’으로 확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프리미엄 골프라이프 플랫폼 퍼시픽링스코리아(PLK·대표이사 장옥영)가 충청지역을 새로운 성장 거점으로 삼아 전국 단위 골프 네트워크를 본격적으로 완성해 나간다.
퍼시픽링스코리아 관계자는 "충청은 그동안 상대적으로 충분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했던 지역인 만큼, 이번 지사 설립을 통해 보다 적극적인 소통과 서비스를 전개할 것"이라며, "그동안의 거점 운영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충청권 골퍼들에게도 새로운 골프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고, 지역 골프 산업과도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상생 모델을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퍼시픽링스코리아는 그동안 수도권, 영남, 호남, 대구 등 4대 권역을 대표 거점으로 삼아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지속적인 성장을 이뤄냈다. 국내에서 13번째로 출범한 충청지사는 퍼시픽링스가 새로운 성장축을 더하는 전략적 조치로 전국 골퍼 대상 프리미엄 서비스의 외연을 더욱 확장하게 계기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충청권은 최근 골프 인구의 꾸준한 증가와 함께 수도권 및 영남권과의 뛰어난 접근성을 갖춘 유망 시장이다. 퍼시픽링스코리아는 이같은 시장 잠재력에 주목해 충청지역 고객들에게도 수준 높은 골프 멤버십 서비스를 본격 제공하며, 프리미엄 골프 문화를 일상에서 향유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퍼시픽링스코리아 관계자는 “충청은 그동안 상대적으로 충분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했던 지역인 만큼, 이번 지사 설립을 통해 보다 적극적인 소통과 서비스를 전개할 것”이라며, “그동안의 거점 운영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충청권 골퍼들에게도 새로운 골프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고, 지역 골프 산업과도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상생 모델을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퍼시픽링스코리아는 국내 200여 개 명문 골프 코스 및 전 세계 1000여 개 골프 코스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골프 라이프 플랫폼으로 국내외 골프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골프 라운드뿐만 아니라 항공·숙박 예약, 관광·쇼핑 등 품격 있는 원스톱 골프 여행 서비스를 지원하고 멤버십 회원에게는 고급호텔, 헬스케어, 문화예술 등 골프에서 나아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메이저 골프 대회 관람, 맞춤형 골프 패키지 여행 등 고품격 서비스를 통해 한국 및 아시아 골프 시장에서 차별화된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글로벌 골프 커뮤니티와의 협력도 더욱 확대하고 있다.
김도헌 기자 dohone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호동 섬뜩, 첫방도 안 했는데 벌써 3명 죽었다 (대탈출)
- 핼쑥해진 이대호, 위고비 효과 봤나…“20kg 감량” (먹을 텐데)
- 손담비 문해력 챙기는 중? ♥이규혁과 바캉스 중 독서 [DA★]
- 강재준 의미심장→이은형 헛구역질, 둘째? 난리 (1호가될순없어2)
- 야노 시호, 해변에서 비키니…8등신 몸매 [DA★]
- 고소영, 300억 건물 자랑하다가 질타받자…편집
- ‘日 유학 후 실종’ 20세, 오피스텔서 성매매하다 발견 (영업비밀)[TV종합]
- 하지원, 해외서 파티 삼매경…‘원조 댄스퀸’ 다운 몸짓
- 차주영, 건강 문제로 활동 중단…비출혈 치료 끝에 이비인후과 수술
- 송가인, 무명 시절 소속사 갈등 고백…“상처 너무 힘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