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거리서 이상 행동 반복하던 男…"마약 했냐" 물음에 한 말이?[영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길거리에서 이상행동을 반복하던 남성이 마약 양성 반응을 보여 체포됐다.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5월 서울 강남의 한 도로 옆 길거리에서 이상행동을 보이던 남성을 마약 투약 혐의로 체포했다.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 남성은 차량의 왕래가 잦은 골목에 앉은 채 어딘가 불편한 듯 몸을 긁적이고 이상 행동을 반복했다.
"길에 이상한 분이 앉아 있다"는 시민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남성에게 다가가 말을 걸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신초롱 기자 = 길거리에서 이상행동을 반복하던 남성이 마약 양성 반응을 보여 체포됐다.
9일 서울경찰 유튜브에는 '길거리에서 이상행동 보이던 사람의 정체. 경찰 의심으로 검거'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5월 서울 강남의 한 도로 옆 길거리에서 이상행동을 보이던 남성을 마약 투약 혐의로 체포했다.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 남성은 차량의 왕래가 잦은 골목에 앉은 채 어딘가 불편한 듯 몸을 긁적이고 이상 행동을 반복했다.
"길에 이상한 분이 앉아 있다"는 시민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남성에게 다가가 말을 걸었다. 남성은 횡설수설하며 제대로 답변하지 못했다.

경찰이 마약 투약 사실을 추궁하자 남성은 "네. 했어요"라고 답했다. 또다시 묻자 번복한 뒤 알 수 없는 말들을 늘어놨다.
경찰은 남성을 파출소로 임의동행하여 추가 조사를 실시했다.
남성은 파출소에 도착한 뒤에도 한시도 가만히 있지 못했고, 괴상한 행동은 더욱 심해졌다.
마약 검사 결과 남성의 소변에서는 메스암페타민(필로폰)이 검출됐다. 경찰은 남성을 마약 투약 혐의로 구속했다.
ro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레슨 학생 엄마와 불륜'…"알만한 전프로야구 선수 탓 가정 무너졌다"
- "남친 주려 50억 집 구입, 매달 명품 선물…결혼은 어렵다" 40대 CEO 고민
- '강아지 물컵 아닙니다'…반려견 동반 스타벅스에 붙은 경고문 '시끌'
- "나? 이강인의 그녀"…두산가 5세 박상효, PSG '애인 모임' 인증샷
- "10억 집은 막내가 가져" 아빠 영상에 집안이 뒤집혔다…뒤집을 수 있나
- 어린이집 교직원 화장실에 '몰카' 설치한 이사장…"급발진 찍으려고" 황당
- 시댁 "결혼하면 시할머니까지 모셔라"…상견례 자리 박차고 나간 엄마
- "혈액형 다른 내 딸, 친자 아니었다…아내는 '실수', 가족은 뭘 모르고 축하"
- "신이 점지해 준 남자와 관계 하지 않으면 가족 다 죽는다" 성매매 강요
- "장어집서 차은우 관리? 누가 믿나"…前국세청 조사관이 본 '200억 탈세' 정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