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펠라 호텔 & 리조트, 3년 연속 ‘세계 최고의 호텔 브랜드’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럭셔리 호스피탈리티 브랜드 카펠라 호텔 & 리조트(Capella Hotels and Resorts)가 Travel + Leisure 매거진이 주관하는 권위 있는 '월드 베스트 어워즈'에서 3년 연속 '세계 최고의 호텔 브랜드'로 선정되었다.
이번 '세계 최고의 호텔 브랜드' 선정 외에도 카펠라 호텔 & 리조트의 여러 개별 호텔들이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펠라 싱가포르 전경[헤븐스 포트폴리오 제공]](https://img2.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7/09/ned/20250709155209779pmvg.jpg)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럭셔리 호스피탈리티 브랜드 카펠라 호텔 & 리조트(Capella Hotels and Resorts)가 Travel + Leisure 매거진이 주관하는 권위 있는 ‘월드 베스트 어워즈’에서 3년 연속 ‘세계 최고의 호텔 브랜드’로 선정되었다.
이번 수상은 카펠라 호텔 그룹의 전략적 성장세 속에 이뤄졌다. 지난 4월에는 대만 첫 번째 호텔인 카펠라 타이베이가 오픈했으며, 연말에는 갤럭시 마카오에 카펠라 호텔이 새롭게 문을 연다. 또한 2026년에는 일본 교토, 2027년에는 유럽 첫 호텔인 피렌체에 카펠라 호텔이 개관할 예정이다.
이번 ‘세계 최고의 호텔 브랜드’ 선정 외에도 카펠라 호텔 & 리조트의 여러 개별 호텔들이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카펠라 시드니는 호주 및 뉴질랜드 지역 최고의 시티 호텔 1위에 선정되었으며, 카펠라 방콕, 카펠라 하노이, 카펠라 싱가포르, 카펠라 우붓 발리 또한 각 지역에서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자매 브랜드인 파티나 호텔 & 리조트(Patina Hotels & Resorts) 역시 아시아 및 동남아 리조트 부문에서 파티나 몰디브, 파리 아일랜드가 순위에 올랐다.
카펠라 호텔 그룹의 에반 쿠이(Evan Kwee) 부회장은 “한 번의 수상도 큰 영광이지만 이를 3년 연속 이어간 것은 전 세계 모든 카펠라 동료들의 헌신과 노력 덕분이다. 우리는 2030년까지 포트폴리오를 두 배로 확대해 전 세계 새로운 목적지에서도 카펠라만의 독창적인 문화적 호스피탈리티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카펠라 호텔 & 리조트는 싱가포르, 시드니, 타이페이, 우붓, 방콕, 하노이, 상하이, 하이난 등지에 위치한 고급 호텔 컬렉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향후 교토, 리야드, 난징, 선전에 새롭게 문을 열 예정이다.
‘마차부자리(Auriga)의 가장 밝은 별’에서 이름을 딴 이 브랜드는 각 지역의 유산, 문화, 커뮤니티에 빛을 비추며, 진정성 있는 경험과 최고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세심한 디자인 철학을 기반으로 한 유산과 함께, 카펠라는 탁월한 환대의 본질을 구현하고 있다.

카펠라는 2023년부터 2025년까지 트래블 + 레저(Travel + Leisure)가 선정한 ‘세계 최고의 호텔 브랜드’로 이름을 올렸으며, 카펠라 방콕과 카펠라 싱가포르는 2023년과 2024년 연속으로 세계 50대 호텔(The World’s 50 Best Hotels)에 선정되었다. 특히 카펠라 방콕은 2024년 세계 최고의 호텔 및 아시아 최고의 호텔로 선정되었으며, 레스토랑 Côte by Mauro Colagreco는 2025년 미슐랭 2스타를 획득했다.
카펠라 호텔 & 리조트는 전 세계 100여 개국, 40개 독립 호텔 브랜드가 참여하는 멀티 브랜드 로열티 프로그램인 GHA DISCOVERY의 회원사다.
카펠라 호텔 그룹의 세일즈 및 홍보 마케팅은 글로벌 럭셔리 호텔 세일즈 및 홍보 마케팅 에이전시인 헤븐스 포트폴리오에서 담당하고 있다.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지 “문원 의혹 모두 사실 아냐. 마음 무겁다”…‘협의이혼서’까지 공개
- “할머니 더운데”…폭염 속 노점 할머니 위해 용돈 턴 중학생
- [영상] SUV 추돌 후 그대로 밀고 달린 시내버스…기사는 “기억 안 난다”
- 블랙핑크 리사 ‘재벌 남친’ 한국行…백화점 대표들 줄줄이 나선 까닭은?
- “다른女와 성관계했다”…‘나는 솔로’ 유명 女출연자, 사생활 폭로로 결국
- 이영애, 26년만에 KBS 드라마 복귀…‘은수 좋은 날’ 9월 첫방
- 손흥민 생일에 뷔·조성진까지?…파리서 ‘월드클래스’ 뭉쳤다
-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차별화 성공비결…돈벌이 보다 가치와 철학 집중[서병기의 문화
- “기성용에게 성폭행 당했다” 의혹에…소송 제기한 기성용 ‘승소’, “1억 배상하라”
- 얼굴 반쪽된 이대호, 위고비 덕분이었나…“20㎏ 넘게 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