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성훈, 티파니 주얼리로 고급스러움과 시크함을 배가시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9일 세계적인 보이그룹 엔하이픈의 멤버 성훈이 해외 일정에 참석하기 위해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일본 도쿄로 향했다.
성훈은 세계적인 주얼리브랜드 티파니(Tiffany&Co.)의 긴자 오프닝 이벤트에 참석할 예정이다.
한편 성훈이 소속된 엔하이픈은 지난 5일에 이어 6일 일본 도쿄 아지노모토 스타디움에서 '엔하이픈 월드 투어 '워크 더 라인' 인 재팬 - 서머 에디션 -'을 개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글·사진 | 김포국제공항 = 이주상 기자] 9일 세계적인 보이그룹 엔하이픈의 멤버 성훈이 해외 일정에 참석하기 위해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일본 도쿄로 향했다.
성훈은 세계적인 주얼리브랜드 티파니(Tiffany&Co.)의 긴자 오프닝 이벤트에 참석할 예정이다.
이날 성훈은 루즈핏의 블루 데님 재킷과 와이드핏의 블랙 카고팬츠로 매력을 발산해 공항에 마중나온 소녀팬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또한 성훈은 티파니의 소품으로 매력을 더 했다.
성훈은 티파니의 링을 비롯해 팔찌, 목걸리를 착장해 본인 특유의 고급스러우면서 시크한 면을 더욱 도드라지게 했다.
특히 무채색 계열의 의상에 우윳빛 도자기 피부와 무표정한 도도함이 어우러지며 성훈 만이 풍길 수 있는 묘한 카리스마를 뽐냈다.
한편 성훈이 소속된 엔하이픈은 지난 5일에 이어 6일 일본 도쿄 아지노모토 스타디움에서 ‘엔하이픈 월드 투어 ’워크 더 라인‘ 인 재팬 - 서머 에디션 -’을 개최했다.
이로써 엔하이픈은 해외 아티스트 가운데 데뷔 후 최단기간(4년 7개월)에 일본 스타디움급 공연장에 입성하는 데 성공했다.







rainbow@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나, 장도연과 깜짝 키스…“오렌지캬라멜 이름부터 별로” 솔직 고백
- JTBC ‘부부의 세계’ 한소희 베드신 대역 모델 이나, 농염한 핑크빛으로 맥심 7월호 장식해
- ‘워터밤의 여신’ 권은비, 터질 듯한 의상과 열창으로 여름밤 흠뻑 적셔
- 김종민, 아빠되나…♥히융에게 돌직구 “2세 바로 준비하자”
- 이주연, 속옷은 어디로? 재킷만 달랑 걸친 깜짝 노출 [★SNS]
- 박규영, 뉴욕서 뽐낸 청순+자연미…여유로운 근황 [★SNS]
- “선 넘는 주접, 이제 그만”…김연아, 인스타 한줄로 전한 단호한 경고
- ‘53세’ 윤정수 장가간다…♥예비신부는 12세 연하 필라테스 강사
- 신지, ♥문원 논란 “피로감 드려 죄송”…빽가 “마음 편치 않았다” (‘라디오쇼’)
- 물줄기를 찢었다…‘워터밤의 여신’ 권은비, 고자극 퍼포먼스 ‘무대 평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