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명석 단장, 팬들과 소통 나선다…LG, 16일 야구단장 유튜브 라이브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 트윈스가 팬들과의 소통에 나선다.
LG는 "16일 오후 6시 30분부터 2025년 야구단장 유튜브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시즌 처음으로 진행하는 유튜브 라이브는 차명석 단장과 정용검 아나운서가 함께한다.
차명석 단장은 2020년부터 6년째 구단 공식 유튜브 채널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있으며, 팬들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기 위해 지속적으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신서영 기자] LG 트윈스가 팬들과의 소통에 나선다.
LG는 "16일 오후 6시 30분부터 2025년 야구단장 유튜브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시즌 처음으로 진행하는 유튜브 라이브는 차명석 단장과 정용검 아나운서가 함께한다. 차명석 단장은 2020년부터 6년째 구단 공식 유튜브 채널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있으며, 팬들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기 위해 지속적으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라이브 방송 1부는 2025시즌 상반기 성적을 분석하고, 후반기 프리뷰 및 선수단 중점 운영 사항을 전망해보는 시간을 가진다.
이어 2부에서는 사전에 팬들이 온라인으로 신청한 질문과 라이브 방송 중 실시간 채팅을 통해 받은 질문에 답변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온라인 질문은 7월 9일부터 10일까지 LG 유튜브 커뮤니티 '엘튜브는 소통을 하고 싶어서' 사전 질문 코너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한편 LG '유튜브 라이브'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LG 홈페이지와 SNS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신서영 기자 sports@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충분히 참았다" 김연아, 선 넘는 악플러에 경고…고우림과 결혼 3년 만
- 신지 예비신랑 문원 '돌싱' 고백 "결혼했었다…딸은 전부인이 키우는 중"
- 이경규, '약물 운전' 논란에도 방송활동 타격 無 [ST이슈]
- '나는 솔로' 男 출연자, 20대 여성 성폭행 혐의로 구속 송치
- OTT가 다 잡아먹었다, 한숨 깊어진 韓 영화계 [ST취재기획]
- '미스트롯' 출신 김소유, 길거리서 묻지마 폭행 피해 "얼굴 계속 맞아"
- '부모 빚투' 마이크로닷, '쇼미12' 등장 "고깃집서 일한지 4년"
- 개코·김수미, 이혼 발표…14년 결혼 마침표 "부모의 책임은 변함없어" [종합]
- "서현 협연이 특혜라고? 도대체 뭐가 문제냐" 현직 음대 교수 소신 발언
- '주사이모' 논란부터 횡령 의혹까지…박나래, 직접 해명 [ST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