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치어리더 이다혜·이아영, 대만관광객 2천명 몰고 온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관광공사가 K-치어리더 이다혜·이아영과 함께하는 여행상품으로 대만관광객 2천 명 이상을 모객할 것으로 기대된다.
공사는 대만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한국 치어리더 이다혜, 이아영과 협업해 'K-치어리더와 함께 떠나는 한국여행'을 주제로 여행 상품을 기획, 출시했다.
대만 내 한국 상품 최대 판매 여행사인 콜라투어와 함께하는 이 행사에는 대만 관광객 100명 이상이 참여할 것으로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투어코리아=유경훈 기자 ] 한국관광공사가 K-치어리더 이다혜·이아영과 함께하는 여행상품으로 대만관광객 2천 명 이상을 모객할 것으로 기대된다.
공사는 대만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한국 치어리더 이다혜, 이아영과 협업해 'K-치어리더와 함께 떠나는 한국여행'을 주제로 여행 상품을 기획, 출시했다.

이번 여행상품은 한국 치어리더와 함께 부산과 전주를 둘러보는 일정으로, 새로운 방한 관광 콘텐츠를 발굴, 한국관광 수요층을 확대하고 지역관광의 저변을 넓히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 5월 중순부터 이다혜, 이아영 두 치어리더가 전면에 나서서 이번 방한여행 상품 판촉에 나섰다. 7월 초 기준, 이미 1,200여 명이 상품을 구매해 올해 연말까지 2천 명이 넘는 대만 관광객이 한국을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공사는 이번 여행상품 출시를 기념해 두 치어리더와 함께할 수 있는 특별한 행사를 마련했다.
최근 ESG 연계 여행에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대만 현지 분위기를 반영해 대만의 대표 여행사인 라이언 여행사와 함께 친환경 여행상품을 기획, 개발했다.
먼저, 9일에는 이아영 치어리더가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대만 관광객 90여 명과 해변 정화 활동을 진행했고, 오후에는 팬 미팅시간을 가졌다. 친환경 여행실천을 위해 스타벅스에서 텀블러를 제공해 행사의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어서 오는 8월 18일에는 이다혜 치어리더가 고향 전주에서 대만 관광객과 함께 전주비빔밥 만들기 체험과 전주한옥마을 산책을 즐길 계획이다. 대만 내 한국 상품 최대 판매 여행사인 콜라투어와 함께하는 이 행사에는 대만 관광객 100명 이상이 참여할 것으로 보인다.
공사 호수영 타이베이지사장은 "이번 치어리더 상품 외에도 한국 프로야구 경기 관람, 함안낙화놀이 등의 지역축제, ESG 관련 상품 등을 시리즈로 내놓으면서 현지 여행업계에서도 다채로운 방한관광 상품 등장에 주목하고 있다."며 "이번 K-치어리더 상품은 방한관광시장과 지역관광 활성화에 다시 한번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공사는 지역의 신규 관광콘텐츠 홍보를 위해 각 지자체와 협업한 홍보영상 제작에도 나설 계획이다. 새롭고 독특한 콘텐츠에 대한 관심도가 높은 대만 시장의 특성을 고려해 치어리더가 직접 출연, 지역의 색다른 모습을 지속적으로 노출하겠다는 의도다.
부산 요트홀릭, 전북 완주 대승한지마을 등을 영상에 담아 홍보 효과를 배가할 계획이다.
Copyright © 투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맨홀 사망사고 기자회견”... 인천환경공단 김성훈 이사장, 진정성 없어 - 투어코리아
- 떠나요~ 제주도 푸른 바다 낭만에 풍덩 빠지러! - 투어코리아
- 산청군, 우수 관광자원 ‘해외 영상 홍보’ 나서 - 투어코리아
- 속초항 크루즈 체험단 모집에 1,880명 몰려 - 투어코리아
- K드라마 속 사랑의 순간 '러브 챕터' 만나러 청와대 사랑채로! - 투어코리아
- 경기도, 우즈베키스탄 타슈켄트·사마르칸트주와 의료분야 공동 사업 추진 - 투어코리아
- 덥다 더워~~더위 시원하게 날리며 ‘풀캉스’ 할 타임! - 투어코리아
- 한여름에도 꽃길만 걸으세요!...활짝 핀 꽃 활짝 핀 수목원·정원 10선 - 투어코리아
- 하동군, 매력적인 핫플레이스 17곳 선정···관광객 유입 마중물 역할 ‘톡톡’ - 투어코리아
- 500만 명이 반한 곳, 엄마·아빠 우리도 여기 가요!...풀캉스 핫플 ‘인스파이어’ - 투어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