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레이싱 마스터' 서울 맵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이즈게임즈는 서비스 중인 모바일 레이싱 게임 '레이싱 마스터(Racing Master)'에 서울 도심 배경의 서울맵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서울맵 업데이트로 남산 타워를 배경으로 서울 한복판에서 속도 전쟁을 벌일 수 있다.
여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8월 27일까지 게임 로그인 및 로그인 미션을 수행하면, 전설 차량 BMW M8 GTE 차량과 각종 부품 등 다양한 보상을 무료로 받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맵 업데이트로 남산 타워를 배경으로 서울 한복판에서 속도 전쟁을 벌일 수 있다. 서울맵에서 인기 레이싱 게임 스트리머들의 '고스트'와 경쟁하는 '스타 챌린지' 이벤트도 실시한다. 스트리머의 기록을 경신하고, 임무를 완료하면 다이아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오는 30일까지 한정 획득할 수 있는 파가니 와이라 BC 2017, 맥라렌 570S 쿠페 2016, 닛산 스카이라인 GT-R 1989 등 신규 차량 3종도 출시된다. 차량에 스타일링을 더할 수 있는 기간 한정 키트들도 출시된다.
여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8월 27일까지 게임 로그인 및 로그인 미션을 수행하면, 전설 차량 BMW M8 GTE 차량과 각종 부품 등 다양한 보상을 무료로 받는다.
친구 또는 커플에게 게임 내 장미꽃을 선물하고, 함께 미션을 수행하며 한정 보상을 획득하는 로맨틱한 '꽃말의 인연' 이벤트도 이달 30일까지 실시된다. 같은 기간, 중국 광저우의 명소 바이윈산 트랙을 체험하는 '바이윈산 낭만 여행' 이벤트도 실시한다. 트랙 미션을 완수하면 다이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8월 8일까지 일일 무료 뽑기 이벤트도 실시된다. 매일 접속 시 이벤트 기간 중 총 240회의 뽑기 기회를 제공한다. 광복절에는 3000 다이아 및 10회의 무료 뽑기도 제공한다.
강미화 redigo@fomos.co.kr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