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in스타] "추성훈♥ 눈감아"…야노 시호, '반백살' 비키니 몸매..집 청소 못해도 핫바디 관리는 만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추성훈의 아내이자 모델로 활약 중인 야노 시호가 완벽한 명품 몸매를 과시했다.
야노 시호는 9일 개인 계정을 통해 "그리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야노 시호는 청록빛 그리스 바다를 배경으로 과감한 노출의 비키니 수영복을 소화한 모습을 담았다.
그리스 바다색과 어울리는 진한 파란색 비키니를 입은 야노 시호는 49세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만큼 군살 제로 완벽 몸매를 과시해 팬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추성훈의 아내이자 모델로 활약 중인 야노 시호가 완벽한 명품 몸매를 과시했다.
야노 시호는 9일 개인 계정을 통해 "그리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야노 시호는 청록빛 그리스 바다를 배경으로 과감한 노출의 비키니 수영복을 소화한 모습을 담았다. 그리스 바다색과 어울리는 진한 파란색 비키니를 입은 야노 시호는 49세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만큼 군살 제로 완벽 몸매를 과시해 팬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한편, 야노 시호는 지난 2009년 추성훈과 결혼해 슬하에 딸 추사랑을 낳았다. 그는 ENA '내 아이의 사생활'에 출연 중이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이지수, '새벽 잠든 사이 자택서 사망' 유족 부검 의뢰에도...비통…
- 박수홍 “고민하던 고가 청소기, 가족들 다 있고 나만 없었다” 씁쓸 고백…
- 조성모 형, 행방불명 후 숨진 채 발견 “뺑소니로 사망”
- '30억 빚 파산' 윤정수, 평당 2억집 매물로 나왔다…전처 김숙도 눈물…
- 55세 봉사 유튜버 A씨, 13세 소녀 임신·출산 시켜 체포[종합]
- 함소원 8세 딸, 의문男과 손 잡고 등교..."등원 선생님, 4주에 46…
- 김주하, 결국 청력 잃었다 "전 남편이 때려 한쪽 고막 파열"
- 민혜연, ♥주진모에 결국 분노했다 "너 누구랑 결혼했냐, 이 웬수"
- 현역 연예인 최초 사형 집행..中 30대 男배우 장이양 총살형 ‘1년 전…
- 이유리, 선배 男배우 폭로 "턱 돌아갈 정도로 때리고 아무 말도 안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