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호 맞아?" 확 달라진 얼굴 깜짝…"수술한 지 한 달" 고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게이머 출신 프로 포커 플레이어 홍진호가 성형수술 후 확 달라진 모습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7일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탐정들의 영업비밀' 속 실화 재구성 코너 '사건 수첩'에는 홍진호가 출연했다.
당황한 홍진호는 "수술한 지 한 달 좀 넘어 부기가 많이 빠진 줄 알았는데 티가 나나 보다"라며 민망해했다.
2011년 프로게이머 은퇴 후 포커 플레이어로 전향한 홍진호는 2023년 누적 상금 31억원을 달성했다고 밝힌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로게이머 출신 프로 포커 플레이어 홍진호가 성형수술 후 확 달라진 모습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7일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탐정들의 영업비밀' 속 실화 재구성 코너 '사건 수첩'에는 홍진호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데프콘은 "홍진호 씨가 여러분께 예쁘게 보이기 위해 며칠 전 안검하수 수술을 하고 입장했다"고 폭로했다.
당황한 홍진호는 "수술한 지 한 달 좀 넘어 부기가 많이 빠진 줄 알았는데 티가 나나 보다"라며 민망해했다.
이에 김풍은 "눈이 너무 부담스러워서 못 쳐다보겠다"고 반응했으나 유인나는 "안 그렇다. 눈이 똘망똘망 너무 귀엽다"고 위로했다. 데프콘 역시 "눈이 더 또렷해졌다"고 했다.

홍진호는 "제가 원래 얼굴에 손대는 걸 안 좋아하는데 이번에 처음 손을 댔다"고 고백했다.
이어 "한 달 전쯤 방송에 나갔는데 나갈 때마다 사람들이 다들 '너 너무 짝눈이다'라고 말하더라. 시청자들이 날 바라볼 때 눈이 너무 짝눈이면 불편할까 봐 수술했다"고 설명했다.
유인나는 "'쌍수'(쌍꺼풀 수술) 말고는 근황이 어떻게 되냐"고 궁금해했고, 홍진호는 "안검하수 수술 외에는 지난해 결혼하고 11월에 득녀했다. 거의 집에서 딸 지아 육아하며 지내고 있다"고 전했다.

포커 플레이어로도 활동 중인 홍진호는 '포커'보다 '결혼'이 힘들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홍진호는 "결혼하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결혼 약속하고 그전까지는 애인으로서 1주일에 한두 번 만날 때는 항상 제가 이해해준다. 여자친구가 조금만 기분 나쁘면 바로 알아채 보살펴주고 풀어줬다. '나 결혼 재능있다, 최고의 남편이다'라고 생각했는데 막상 결혼해보니 같이 있으면 맨날 혼난다. 알 수가 없다. 내가 왜 혼나는지 모르겠다"고 토로해 웃음을 안겼다.
또한 데프콘은 "홍진호 씨가 강다니엘이나 카이 씨보다 모시기 어려운 게스트였다고 한다"며 "4번, 5번을 거절했다더라"라고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홍진호는 "타이밍이 안 맞았다. 연락이 왔을 때 제가 하필 해외에 있거나, 지난해 11월에 연락이 왔을 땐 제가 기흉에 걸려 한 달간 병원에 입원했었다"고 말했다.
이어 "저는 오히려 제작진이 '내가 못 나가는 거 알고 연락하나?'라고 생각했다. 약 올리는 줄 알았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홍진호는 2001년부터 2011년까지 프로게이머로 활약했다. 2013년 방송된 tvN '더 지니어스' 시즌1 우승을 차지하면서 방송인으로 전향해 여러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했다. 2011년 프로게이머 은퇴 후 포커 플레이어로 전향한 홍진호는 2023년 누적 상금 31억원을 달성했다고 밝힌 바 있다. 홍진호는 지난해 3월 10살 연하 비연예인과 결혼해 그해 11월 딸 지아 양을 출산했다.
이은 기자 iameun@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이혼 후 임신' 이시영, 전남편 동의 없이 '배아 이식'…관련 법은 - 머니투데이
- 신지 "♥문원, 손 하나 까딱 안 하게 해줘…원하는 건 다 해준다" - 머니투데이
- 침묵 깬 신지, 예비신랑 의혹에…"모든 의혹 확인" 시간 걸린 이유 - 머니투데이
- 이효리 '시험관 거부' 논란 후 이상순 앞에서도 긴장…"말 줄여야" - 머니투데이
- 김구라가 보낸 '축의금 봉투' 공개한 박하나…"감사합니다" 손하트 - 머니투데이
- "유재석, 100억 벌면 세금 41억 내"...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에 재조명 - 머니투데이
- 5000피 주도한 삼전·현대차 팔았다...외국인 쇼핑리스트 TOP7 - 머니투데이
- "엉덩이 그만 만져"...신지, 문원과 결혼 리허설 '진한 스킨십' - 머니투데이
- "저러고 싶을까" 주차 편하게 하려다 '금융 치료'...200만원 과태료 맞았다 - 머니투데이
- "5월9일 이후 세금 5억 더"…다주택자 팔까 버틸까? - 머니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