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in스타] ‘이도현♥’ 임지연, 순백 드레스+누드톤 메이크업 ‘청초+럭셔리’ 끝판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임지연이 순백의 드레스로 청초한 여신 미모를 뽐냈다.
최근 임지연은 자신의 SNS를 통해 여러 장의 근황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임지연은 고급스러운 아이보리 슬리브리스 드레스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한편 임지연은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이도현과 공개 열애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배우 임지연이 순백의 드레스로 청초한 여신 미모를 뽐냈다.
최근 임지연은 자신의 SNS를 통해 여러 장의 근황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임지연은 고급스러운 아이보리 슬리브리스 드레스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절제된 실루엣과 자연스러운 드레이프가 조화를 이루며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자연스러운 웨이브 헤어와 누디톤 메이크업으로 임지연 특유의 청순미와 우아함을 극대화해 감탄을 자아냈다.
임지연은 최근 메르세데스 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의 창립 40주년 기념 고객 감사 프로젝트 '컬처 보야지 X 앰버서더'의 첫 주인공으로 선정돼 더욱 화제를 모았다. 지난 4일 청담 전시장에서 진행된 행사에서는 임지연에게 메르세데스-마이바흐 차량이 전달됐다.
한편 임지연은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이도현과 공개 열애 중이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이지수, '새벽 잠든 사이 자택서 사망' 유족 부검 의뢰에도...비통…
- 박수홍 “고민하던 고가 청소기, 가족들 다 있고 나만 없었다” 씁쓸 고백…
- 조성모 형, 행방불명 후 숨진 채 발견 “뺑소니로 사망”
- '30억 빚 파산' 윤정수, 평당 2억집 매물로 나왔다…전처 김숙도 눈물…
- 55세 봉사 유튜버 A씨, 13세 소녀 임신·출산 시켜 체포[종합]
- '미스트롯' 김소유, 묻지마 폭행 당했다 "길거리서 정신병원 탈출한 男에 맞아"
- '배우 출신' 故정신우 셰프, 12년 암투병 끝 별세 "너무 아파 사는 재미가 없어"
- "이 사람이 손종원이라고?" 느좋 셰프의 충격 과거…공대 졸업 사진 공개
- 가수 안복희, 매니저 남편 때문에 죽음 위기..오은영 “살아 있는 게 천운”
- '모범택시' 배우 故 이윤희, 갑작스러운 사망..."지병도 없었는데" 비통한 1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