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타임 슈퍼스타 '스머프' 소개합니다…극장가 시원하게 물들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여름 극장가를 시원하게 물들일 흥폭발 어드벤처 '스머프'의 주인공 '스머프'를 전격 소개한다.
새파란 피부에 하얀 모자와 바지를 입은 귀염뽀짝한 비주얼의 '스머프'가 스크린으로 돌아왔다.
영화 '스머프'는 사라진 '파파 스머프'를 구하기 위해 온갖 위험이 도사리는 세상으로 떠난 스머프 친구들이 숨겨진 진실을 찾아 진정한 스머프로 거듭나는 흥폭발 어드벤처.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올여름 극장가를 시원하게 물들일 흥폭발 어드벤처 '스머프'의 주인공 ‘스머프’를 전격 소개한다.

새파란 피부에 하얀 모자와 바지를 입은 귀염뽀짝한 비주얼의 ‘스머프’가 스크린으로 돌아왔다. 영화 '스머프'는 사라진 '파파 스머프'를 구하기 위해 온갖 위험이 도사리는 세상으로 떠난 스머프 친구들이 숨겨진 진실을 찾아 진정한 스머프로 거듭나는 흥폭발 어드벤처.
‘스머프’는 벨기에 화가이자 작가인 페요(피에르 컬리포드 Pierre Culliford)가 1958년 만화 잡지 [Le Journal de Spirou]를 통해 처음 선보인 캐릭터로, 단숨에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으며 신드롬을 일으켰다. 책과 영화, 장난감은 물론, 1961년부터 지금까지 세계 곳곳에서 방영 중인 TV 애니메이션 시리즈 등 다양한 콘텐츠로 확장되며 세대를 초월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사과 세 개 높이의 작은 키, 말 중간중간 단어를 ‘스머프’로 바꾸는 독특한 말투가 특징인 ‘스머프’들은 버섯 모양 집들이 옹기종기 모여있는 숲속 마을에서 공동체를 이루며 살아간다. 매일 아침 노래와 체조로 하루를 시작하는 이들은 유쾌하고 에너지 넘치는 성격으로, 마치 매일매일이 축제 같은 활기찬 일상을 보낸다. ‘스머프'는 오늘날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티니핑’, ‘포켓몬’ 등 수많은 캐릭터 유니버스의 원조 격으로, 100종이 넘는 개성만점 ‘스머프’들이 하나의 세계관 속에 모여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500살이 넘는 마을의 리더 ‘파파 스머프’와 언제 어디서나 자신감이 넘치는 ‘스머페트’를 비롯해, ‘똘똘이 스머프’, ‘덩치 스머프’, ‘허영 스머프’, ‘걱정 스머프’ 등 각자의 능력과 개성을 반영한 이름을 가진 ‘스머프’들이 저마다 다른 매력을 뽐낸다. 특히 아직 자신의 재능을 찾지 못해 이름이 없는 ‘그냥 스머프’ 가 영화 '스머프'를 통해 최초로 등장, 새로운 모험담을 이끌며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롯데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안효섭→이민호, 와이어부터 검술까지…'전독시' 스크린 찢은 액션
- '견우와 선녀' 추영우, 악귀 씌였다…조이현 어쩌나
- 데이식스 '6DAYS' 낭만 합격…메인 예고편 공개
- "OMG 언빌리버블" 전현무, 홍콩 뜨자 난리 났다(전현무계획2)
- 클로즈유어아이즈가 '영원'을 노래하는 이유 [인터뷰M]
- '쇼챔' 카드→원어스 컴백부터 베이비돈크라이 핫데뷔까지
- 김지민, 개그맨 선배 갑질 폭로 "난 셔틀이었다"…이호선도 깜짝
- 유부남과 키스 들통난 숙행, '현역가왕3' 다시 등장한 이유
- [단독] '열일' 지드래곤, 생애 첫 솔로 팬미팅 연다(종합)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