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영상+] 국민의힘 새 혁신위원장에 윤희숙..."혁신의 조타수"
[앵커]
국민의힘이 비공개 비상대책위원회를 열고, 새 혁신위원장 인선 등 당 개혁 방안과 내홍 수습 방향 등을 논의했습니다.
국회로 가보겠습니다.
[송언석 /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
처음부터 혁신위원장으로 유력한 후보 중 한 분이었습니다. 아시다시피 중도 보수를 대표하는 경제통인 윤희숙 원장님이 혁신위원장을 맡아서 앞으로 혁신 업무를 잘 이끌어주시리라 믿습니다. 우리 당이 실패한 과거와 결별하고 수도권 민심 속으로 다가가는 정책 전문 정당으로 거듭나는 혁신의 조타수가 될 것이라고 확인합니다.
혁신은 멈출 수도 없고 포기할 수도 없습니다. 지금 우리 당이 겪는 모든 혼란과 갈등이 향후에 길게 보면 혁신의 과정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다가오는 전당대회의 선관위원장을 맡아주실 분으로 우리 당의 대표 최고위원과 비상대책위원장을 역임하신 황우여 전 대표님을 선관위원장으로 모시도록 비대위에서 의결하였다는 결정을 말씀드립니다.
그저께 발표한 혁신위원 명단에 안철수 의원장님과 송경태 의원이 사퇴를 한다고 했기 때문에 윤희숙 원장님을 혁신위원장으로 모시고 한 분을 더 혁신위원으로 모시도록 오늘 의결하였습니다. 배지환 수원시의회 의원을 의원으로 활동 중이신 분입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날씨] 서울, 118년 만의 폭염...땡볕 vs 그늘 온도 차 26℃
- 고 이건희 회장 소유 이태원 단독주택 228억 원에 매각
- 근육 키운다고 성장 호르몬 투약...54억 원 상당 불법 유통
- 이시영, 전남편 동의 없이 냉동배아로 임신...'갑론을박'
- 중국 유치원, 급식 반죽에 물감 풀어...'납중독' 아동 200명 넘어
- [속보] 이 대통령 "5월 9일 계약 매물까지 양도세 중과 유예 국무회의서 논의"
- 경기 의정부 민락동 아파트 정전..."난방도 끊겨"
- 이혜훈을 어쩌나...여 "여론 주시"·야 "사퇴하라"
- 김정은, 즉석에서 부총리 해임...공포의 ’기강 잡기’ 배경은?
- 중·러, 그린란드 옆 스발바르섬 눈독..."군사적 요충지·자원 풍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