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관광청, 무료 혜택 많은 ‘스트롱 패스’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캐나다관광청은 올여름 캐나다 여행의 비용 부담을 확 낮춰줄 '캐나다 스트롱 패스Canada Strong Pass'를 론칭했다고 9일 밝혔다.
캐나다 스트롱 패스는 파크 캐나다가 관리하는 캐나다 전역의 여러 국립 공원을 비롯해 캐나다의 가장 유명한 장소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이다.
캐나다 스트롱 패스가 제공하는 주요 혜택은 ▷파크 캐나다(Parks Canada): 파크 캐나다가 관리하는 국립공원, 국립 사적지, 국립 해양 보호구역 등 무료입장.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캐나다관광청은 올여름 캐나다 여행의 비용 부담을 확 낮춰줄 ‘캐나다 스트롱 패스Canada Strong Pass’를 론칭했다고 9일 밝혔다.
캐나다 스트롱 패스는 파크 캐나다가 관리하는 캐나다 전역의 여러 국립 공원을 비롯해 캐나다의 가장 유명한 장소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이다.
캐나다 스트롱 패스의 적용 기간은 9월 2일까지로 캐나다 내 여러 박물관, 국립 공원, 철도를 무료 이용 및 할인을 제공한다.

대표적인 혜택으로는 캐나다 국립공원은 모든 방문객에게 무료로 개방하며, 캐나다를 횡단하는 열차로 유명한 비아 레일은 성인과 함께 여행하는 17세 이하 어린이는 탑승이 무료다.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인기 여행지인 알버타 주의 밴프 국립공원는 물론 재스퍼 국립 공원 워터튼 레이크 국립 공원, 브리티시컬럼비아 주의 퍼시픽 림 국립 공원, 퀘벡 주의 라 모리시 국립공원 등이 여기에 포함된다.

스트롱 패스 기간 내 캐나다를 방문하는 모든 여행객들을 포함해 누구나 적용되는 것이 큰 장점. 관광지별로 상이하나 18세에서 24세 청소년에게도 최대 50% 할인이 제공되는 등 특히나 자녀와 함께 캐나다를 여행하는 가족 여행객이라면 더 많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캐나다 스트롱 패스가 제공하는 주요 혜택은 ▷파크 캐나다(Parks Canada): 파크 캐나다가 관리하는 국립공원, 국립 사적지, 국립 해양 보호구역 등 무료입장. 캠핑 요금 25% 할인 ▷국립 박물관 및 미술관: 17세 이하 어린이 및 청소년 무료입장. 18세~24세 청소년 50% 할인 ▷비아 레일(Via Rail): 성인과 여행할 경우 17세 이하 어린이는 비아 레일 탑승 무료. 18세 ~24세 청소년 25% 할인 ▷주 및 준주 박물관(참여하는 주에 따라 상이): 어린이 무료입장, 18세~24세 청소년 50% 할인 등이다.

스트롱 패스는 기간 내 원하는 만큼 횟수 제한 없이 이용이 가능하며 각 관광지별 웹사이트에서 스트롱 패스 적용 여부 및 제공 혜택을 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단, 비아 레일 등의 일부 시설을 이용하려면 미리 예약이 필요하다.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핑 리사 ‘재벌 남친’ 한국行…백화점 대표들 줄줄이 나선 까닭은?
- ‘여가수 주거침입 의혹’ 래퍼 산이 무혐의 결론…“증거 불충분”
- ‘이혼했는데 임신’…이시영 전남편 “반대했지만…책임 다 할 것”
- “자장면 하나 시켰는데 충격” 너도나도 다 쓰는 ‘배달앱’ 사달…이러다가
- “회당 출연료 4억, 너무 심하다했더니”…결국 일본에 꽂힌 OTT
- 백신 반대론 퍼지더니…美서 ‘이 병’ 감염, 33년 만에 최고치
- 유튜버 밴쯔, 새 채널 개설…205만 채널은 결국 삭제
- 역대급 더위 맞네…서울은 1908년 이래 ‘최고기온’
- “숙취해소제 광고로 게임까지” 파격에 방문자수 ‘폭발’…세계 1등까지 해냈다
- ‘역주행의 아이콘’ 피프티피프티 키나, 본격 활동 재개…완전체 무대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