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짧은햇님, 할리우드 영화 진출기…‘메간 2.0’ 촬영 비하인드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먹방 유튜버 입짧은햇님이 7월 16일 개봉하는 할리우드 영화 '메간 2.0'에 카메오 출연한다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은 가운데, 입짧은햇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를 예고했다.
9일 밤 10시 입짧은햇님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이번 영상은 '메간 2.0'의 뉴질랜드 촬영 세트를 직접 방문해 카메오 촬영을 한 입짧은햇님의 다양한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라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9일 밤 10시 입짧은햇님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이번 영상은 ‘메간 2.0’의 뉴질랜드 촬영 세트를 직접 방문해 카메오 촬영을 한 입짧은햇님의 다양한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라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인다.

여기에, 입짧은햇님이 ‘K-인플루언서’가 되기 위해 사이버 전사 ‘HATNIM’으로 변신한 모습도 깜짝 공개할 예정이라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영화 속에서 깜짝 등장하는 입짧은햇님을 찾아보는 재미로 관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메간 2.0’은 하나뿐인 친구 케이디를 지키기 위해 다시 돌아온 돌AI 메간과 업그레이드된 쌍돌AI 아멜리아의 예측불가 퀸 받는 대결을 그린 탈 장르 무비다.
이승미 기자 smlee@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지 소속사, 문원 부동산→양다리 의혹에 “사실 아니다” [전문]
- 김대호, 돌발 ‘노출’…박명수 “미친X” (위대한 가이드2)[TV체크]
- 나나 “하루에 5명에 번호 따여…얼굴 안 가린다” (살롱드립2)[종합]
- ‘정은표 아들’ 정지웅, 30kg 감량+전역 인증 “실감 안 나”
- “난 아직 여자” 65세 이미숙, 17세 연하 스캔들 심경 토로
- 홍진영, 차원이 다른 몸매…만원대 수영복 감당 불가
- ‘연매출 30억’ 양준혁 3000평 방어 양식장 공개…장민호 먹방 대박
- 양세형♥8살 연하 박소영 아나 핑크빛…설렘 폭발 (전참시)
- 차은우, ‘탈세·뒷광고’ 의혹…장어집 게시물 논란
- ‘꽈추형’ 홍성우, “박나래가 소개”…‘주사 이모’ 만남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