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속 파리 호텔’로 자리매김한 이곳 7주년 맞아 특별 혜택 쏜다

홍지연 매경 디지털뉴스룸 기자(hong.jiyeon@mkai.ai) 2025. 7. 9. 07:5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스케이프 호텔이 개관 7주년을 맞아 호텔 곳곳에서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펼친다.

오는 7월 31일까지만 한정적으로 선보이는 '레스케이프 온 페스티벌'은 객실 패키지는 물론 식음업장과 웨딩 서비스 등 호텔 전 분야에 걸쳐 진행한다.

레스케이프 관계자는 "7년이라는 시간 동안 레스케이프를 아껴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페스티벌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일상에 특별한 영감을 더할 수 있도록 차별화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레스케이프 호텔이 개관 7주년을 맞아 호텔 곳곳에서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펼친다.

오는 7월 31일까지만 한정적으로 선보이는 ‘레스케이프 온 페스티벌’은 객실 패키지는 물론 식음업장과 웨딩 서비스 등 호텔 전 분야에 걸쳐 진행한다.

레스케이프 호텔 대표 객실 ‘아틀리에 스위트’ / 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레스케이프 대표 객실인 ‘아틀리에 스위트’를 기존 가격 대비 75% 할인된 특별가로 이용할 수 있다.

아틀리에 스위트는 벨 에포크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로맨틱한 인테리어로 고객에게 사랑받아온 공간이다.

해당 프로모션은 부티크 라운지를 제외한 룸 온리 기준이며, 투숙 요일에 따라 조식 2인 혜택과 와인 어메니티 등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레스케이프를 대표하는 다이닝 공간 △팔레드 신 △티 살롱 △마크 다모르’에서도 특별한 프로모션을 만나볼 수 있다.

레스케이프 6층에 위치한 모던 차이니즈 레스토랑 ‘팔레드 신’에서는 ‘7주년 스페셜 코스’를 선보인다. 개관 이후 꾸준히 사랑받아온 스테디 셀러 메뉴를 하나로 묶어 코스로 구성했다.

레스케이프 호텔 레스토랑 팔레드 신 / 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
프로모션 기간 동안 팔레드 신의 대표 메뉴인 북경오리를 주문한 고객에게는 여름철 원기 회복에 탁월한 ‘칠진 보양탕’을 추가로 제공한다.

칠진 보양탕은 엄선한 7가지 보양 재료를 푹 고아낸 뒤 팔레드 신만의 풍미를 더한 보양식 메뉴다.

이와 함께 7월 19일부터 25일까지, 북경오리 주문 고객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숙박권, 얌차 세트 등의 경품이 담긴 ‘포춘쿠키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티 살롱 바이 팔레드 신에서는 ‘딤섬 브런치’ 등 이색 브런치와 특별 페어링 이벤트, 와인 마켓을 만나볼 수 있다.

‘딤섬 브런치 세트’는 팔레드 신의 대표 딤섬을 기존가 대비 35% 할인해 맛볼 수 있다. 딤섬 7종과 프리미엄 티 페어링을 모두 포함한다.

여기에 레스케이프 소믈리에와 셰프, 그리고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의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특별 페어링 이벤트도 주목할 만하다.

7월 18·19일 양일 진행하는 협업 이벤트를 통해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2종과 레스케이프 소믈리에의 추천 와인 2종을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이밖에도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 70종을 한정 수량으로 특별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호텔 개관 7주년을 맞아 마크 다모르에서 축하 파티를 연다. / 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
개관 7주년 당일인 7월 19일 레스케이프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바 ‘마크 다모르’에서 멕시칸 타코와 데킬라, 디제잉이 어우러진 파티를 개최한다.

이번 파티에서는 알토스 데킬라로 만든 칵테일, 직접 타코를 만들어 즐길 수 있는 ‘도리로코스 타코 바(Dorilocos Taco Bar)’ 등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DJ, 드러머, 잼베 연주자가 함께하는 퍼포먼스 그룹 ‘팀 익스프레스’의 라이브 공연으로 뜨거운 축제의 열기를 선사한다.

파티는 오후 8시 30분부터 10시 30분까지 약 2시간 동안 진행한다.

레스케이프 호텔이 개관 7주년을 맞아 각종 혜택을 모은 프로모션을 펼친다. / 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
이밖에도 7월 웨딩 예약 고객에게 추가 인원 시식 혜택과 레스케이프 시그니처 굿즈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레스케이프 관계자는 “7년이라는 시간 동안 레스케이프를 아껴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페스티벌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일상에 특별한 영감을 더할 수 있도록 차별화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