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마라마 레이싱 이정우, 슈퍼 다이큐 시리즈 4라운드 우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 6월 28일과 29일, 일본 후지 스피드웨이(Fuji Speedway, 4.563km)에서 펼쳐진 람보르기니 슈퍼 트로페오 시리즈 아시아 3라운드에서 펼쳐진 두 번의 레이스에서 한 번의 우승과 한 번의 2위에 오르며 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리고 지난 7월 6일에는 일본 스포츠 랜드 스고(Sportsland Sugo, 3.586km)에 치러진 슈퍼 다이큐 시리즈 4라운드, '스고 슈퍼 다이큐 4시간 내구 레이스'에서 이정우와 소속팀 '와이마라마 레이싱'이 포디엄 정상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람보르기니 슈퍼 트로페오에 이어 연이은 승리

지난 6월 28일과 29일, 일본 후지 스피드웨이(Fuji Speedway, 4.563km)에서 펼쳐진 람보르기니 슈퍼 트로페오 시리즈 아시아 3라운드에서 펼쳐진 두 번의 레이스에서 한 번의 우승과 한 번의 2위에 오르며 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리고 지난 7월 6일에는 일본 스포츠 랜드 스고(Sportsland Sugo, 3.586km)에 치러진 슈퍼 다이큐 시리즈 4라운드, ‘스고 슈퍼 다이큐 4시간 내구 레이스’에서 이정우와 소속팀 ‘와이마라마 레이싱’이 포디엄 정상에 올랐다.

레이스 결과는 총 4시간 2분 22초 235의 시간 동안 153랩을 주파했으며 2위인 M&K 레이싱(#97)과 한 랩에 가까운 차이로 포디엄 정상에 올랐다. 이런 가운데 이정우 역시 50랩을 담당하고, 좋은 페이스를 선보이며 승리에 기여했다.

이어 “올 시즌 레이스카를 바꾸며 차량에 대한 적응, 그리고 BOP에 대한 대응 등을 수립하며 어려운 상반기를 보냈다”며 “이제 올 시즌 세 경기가 남은 만큼 모든 경기에서 더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정우는 해외 무대에서의 상승세를 타고 코 앞으로 다가온 ‘슈퍼레이스’ 무대로 향한다. 오는 주말, 경기도 용인 에버랜드에서 슈퍼레이스 4라운드가 나이트 레이스로 펼쳐진다.
서울경제 오토랩 김학수 기자 autolab@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남도 아닌데' 상암 6층 건물 시세차익 70억…건물주 정체는?
- “북한뷰에 커피 한잔”…검문필수·日2000명 제한인데 7개월새 ‘12만명’ 몰린 '이곳'
- '리뷰만 17만회'…쿠팡서 가장 잘 팔린 '베스트' 제품 보니
- “여기가 흔들리면 멋있으려나”…샤이니 태민, 日 지진 관련 발언에 뭇매 맞고 ‘사과’
- '맹독인데 레시피가 돌아다닌다고?'…붉은사슴뿔버섯, 절대 먹지 마세요
- '유튜브 2배속, 기억력 망친다?'…Z세대 속도 중독에 뇌 '적신호'
- '650만원 내면 北 평양 투어 가능'…단 ‘이 사람’은 출입 금지, 왜?
- '동남아 7000원 발 마사지 받았다가 수술?'…의사가 경고한 이유는
- 매일 '이것' 쓰다간 불임될 수도…'정액에서 미세플라스틱 나왔다'
- '조선족이겠지'했는데…보이스피싱, 알고 보니 70%가 한국 20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