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 DM으로 연락 왔다”...신지, 예비 신랑 문원♥︎과의 첫 시작 '고백' ('돌싱포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발 벗고 돌싱포맨' 가수 신지가 예비 신랑 문원 씨와의 첫 만남에 대해 언급했다.
8일 전파를 탄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정석용, 강예원.
예비 신부 신지는 7살 연하의 남편 문원과 어떻게 시작이 됐냐는 질문에 "DM으로 연락이 왔다. '선배님 저도 이 노래를 커버해도 될까요?' 저는 너무 좋다"라고 설명했다.
30대 예비 남편에 대해 "파이팅 넘친다. 원하는 건 다 해준다. 손 하나 까딱 안 하게 해준다"라며 애정을 듬뿍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근희 기자] '신발 벗고 돌싱포맨’ 가수 신지가 예비 신랑 문원 씨와의 첫 만남에 대해 언급했다.
8일 전파를 탄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정석용, 강예원. 정주리. 조째즈가 등장했다.
김준호는 김지민을 언급하며 “지민이랑 15년 알았는데 후배하고 뽀뽀하는 게 되게 이상하더라구요. 후배였다가 애인이 돼서 ”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를 들은 탁재훈은 “선배님이라고 불러’ 했다며”라고 장난스럽게 말했고, 이를 들은 김준호는 “뭔 소리야”라며 어이없어 하는 모습을 보였다. 강예원은 “뽀뽀하면서 선배님이라 부르라 했다고요?”라고 되물었고, 김준호는 아니라고 해명해 웃음을 안겼다.
최근 소개팅을 한 여자와 어떻게 됐냐는 질문에 임원희는 “모르겠다”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이상민은 “모르면 쫑난 거예요”라고 받아쳐 좌중을 폭소케 했다.

방송 말미 다음 방송 예고편이 공개됐다. 예비 신부 신지는 7살 연하의 남편 문원과 어떻게 시작이 됐냐는 질문에 “DM으로 연락이 왔다. ‘선배님 저도 이 노래를 커버해도 될까요?’ 저는 너무 좋다”라고 설명했다.
30대 예비 남편에 대해 “파이팅 넘친다. 원하는 건 다 해준다. 손 하나 까딱 안 하게 해준다”라며 애정을 듬뿍 드러냈다.
/ skywould514@osen.co.kr
[사진]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日언론도 인정 “은퇴한지 12년 지난 피겨여왕 김연아, 여전히 우아하고 아름다워”
- ‘24억 건물주’ 권은비,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 “코와 입술에 2도 화상 입어”
- 송영길, 이혼 후 홀로 두 아들 육아 “석달 동안 울었다…재혼은 안해”[핫피플]
- 화사, '청룡' 무대하고 음원 수익 대박…박정민 "연락 없었다" [종합]
- 신동엽♥선혜윤 자식 농사 초대박…딸 지효, 한예종·서울대 동시 합격 '겹경사' [핫피플]
- 윤유선♥이성호, 98일 만에 결혼→별거 위기까지 “불행해도 참고 살라고”(동상이몽2)[종합]
- 76세 원로 女배우, “다음 날 사망 사례” 충격 진단..당뇨 합병증 고백 ('건강한 집')
- "홈쇼핑 안하면 줄도산" 임성근, 파주 짜글이 식당 개업 취소설...이틀전 직접 "3월 연다" [Oh!쎈 이
- 김수용, 급성 심근경색 회복 후 시한부 고백했다 “1년에서 10년 보고 있다”[순간포착]
- 이지혜, 인중축소술 했는데…또 달라진 얼굴 “진짜 세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