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10세 연하 아내와 결혼 발표, 6시간 동안 욕 먹었다"..임원희 질투 폭발 (돌싱포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상민이 '결혼 운'을 임원희에게 전달했다.
이상민은 "이 모자는 내가 비밀연애할 때 쓰고 다니던 거다. 내 복 받아서 결혼하라는 거다"라며 탁재훈 임원희에게 선물했다.
임원희는 이상민이 준 모자와 잠옷을 걸치고 "기운을 받아보자"라며 기대했다.
친구 임원희에 정석용은 "이상민 결혼발표에도 술 마셨다고 하더라. 술 취해서 난동 피웠다면서? 못난놈"이라며 혀를 찼고 이상민은 "그날 6시간을 욕만 하다 갔다"라 증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이상민이 '결혼 운'을 임원희에게 전달했다.
8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정석용 X 강예원 X 정주리 X 조째즈가 등장해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날 이상민은 각종 물건들을 멤버들에게 나눔했다. 이상민은 "이 모자는 내가 비밀연애할 때 쓰고 다니던 거다. 내 복 받아서 결혼하라는 거다"라며 탁재훈 임원희에게 선물했다.
이상민은 "이 잠옷이 얼마나 대단한 거냐면, 이걸 입고 아내한테 첫 문자를 보냈다. 애타게 답장을 기다리는데 이걸 입고 있을 때 (아내에게) 연락이 탁 온 거다"라며 임원희에게 건넸다.
임원희는 이상민이 준 모자와 잠옷을 걸치고 "기운을 받아보자"라며 기대했다.
친구 임원희에 정석용은 "이상민 결혼발표에도 술 마셨다고 하더라. 술 취해서 난동 피웠다면서? 못난놈"이라며 혀를 찼고 이상민은 "그날 6시간을 욕만 하다 갔다"라 증언했다. 절친의 연애 소식에 그대로 굳었었던 임원희는 외로움에 말문이 턱 막혔다.
shyu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이지수, '새벽 잠든 사이 자택서 사망' 유족 부검 의뢰에도...비통…
- 박수홍 “고민하던 고가 청소기, 가족들 다 있고 나만 없었다” 씁쓸 고백…
- 조성모 형, 행방불명 후 숨진 채 발견 “뺑소니로 사망”
- '30억 빚 파산' 윤정수, 평당 2억집 매물로 나왔다…전처 김숙도 눈물…
- 55세 봉사 유튜버 A씨, 13세 소녀 임신·출산 시켜 체포[종합]
- 지상렬♥신보람, 결혼 경사 앞두고 속상한 심경 "별 얘기 다 나와" ('살림남2')
- 김지연, 이세창과 이혼 사유 고백 "참아주는데 자괴감 들어, 내가 놔준 것" ('동치미')
- 女가수 "부모·동생 모두 지적장애"..40년 전 떠난 친모 찾다 눈물
- 박시은♥진태현, "왜 성인만 입양하냐" 오해에 "자연스럽게 인연 이어진 것"(남겨서뭐하게)
- 김승수, 박세리와의 '결혼설' 가짜뉴스에 "AI가 동영상 짜깁기 너무 잘해"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