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형♥강재준 11개월 子, 외제차 선물 받았다 "B사 정품"(기유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강재준과 이은형 부부가 아들 현조 육아 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JTBC '1호가 될 순 없어 2' 촬영 중이던 강재준, 이은형 부부는 함께 출연 중인 권재관, 김경아 부부의 대기실을 찾았다.
권재관은 강재준에게 커다란 박스를 건네며 "이런 게 집에 하나 왔다"고 말했고, 이은형은 "이거 현조 거야?"라고 반응했다.
한편 강재준과 이은형은 지난 2017년 결혼했으며, 결혼 7년만인 지난해 8월 아들 현조를 품에 안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개그맨 강재준과 이은형 부부가 아들 현조 육아 일상을 공개했다.
8일 유튜브 채널 '기유TV'에는 '{육아로그} 안 자른다고'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JTBC '1호가 될 순 없어 2' 촬영 중이던 강재준, 이은형 부부는 함께 출연 중인 권재관, 김경아 부부의 대기실을 찾았다.
권재관은 강재준에게 커다란 박스를 건네며 "이런 게 집에 하나 왔다"고 말했고, 이은형은 "이거 현조 거야?"라고 반응했다. 강재준은 "내가 갖고 싶었던 거야"라며 너스레를 떨자, 권재관도 "네 거 맞다"고 맞장구쳐 웃음을 자아냈다.

선물의 정체는 바로 B사 외제차 브랜드의 유아용 전동차. 권재관은 "정품이다"라고 강조했고, 이은형은 "설명서부터 다르다"며 감탄했다. 이어 "너무 고맙다"며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집에 도착한 부부는 곧장 장난감 차에 현조를 태웠고, 강재준은 "진짜 BMW 매장에서 파는 거다. A/S도 BMW에서 해준다"며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현조의 첫 시승을 지켜보던 이은형은 "언제 이렇게 커서 이걸 탈 정도가 됐나"라며 감격했고, "이제 거실을 놀이방처럼 꾸며줄 거다. 베이비룸도 주문했다"며 남다른 육아 열정을 드러냈다.
한편 강재준과 이은형은 지난 2017년 결혼했으며, 결혼 7년만인 지난해 8월 아들 현조를 품에 안았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이지수, '새벽 잠든 사이 자택서 사망' 유족 부검 의뢰에도...비통…
- 박수홍 “고민하던 고가 청소기, 가족들 다 있고 나만 없었다” 씁쓸 고백…
- 조성모 형, 행방불명 후 숨진 채 발견 “뺑소니로 사망”
- '30억 빚 파산' 윤정수, 평당 2억집 매물로 나왔다…전처 김숙도 눈물…
- 55세 봉사 유튜버 A씨, 13세 소녀 임신·출산 시켜 체포[종합]
- 루머 시달린 이미숙, 결국 오열 "그 얘기만 하면 울컥, 가족 덕에 버텼다"(숙스러운)
- 김범룡, 극성팬이 몰래 혼인신고..“아내가 두 번째 배우자”
- "모르는女 머리채 잡아 배상" 오윤아, 자폐子 양육 고충 토로
- 김주하, 前남편 폭행하더니 '정수리 키스'..."온 몸에 소름"
- 양치승, 5억 사기→유명 가수에 뒤통수...결국 헬스장 폐업 "모든 걸 잃었다" ('말자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