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광♥' 이솔이, '심장병원' 찾은 안타까운 소식..."겨울이 좋은 결과 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박성광의 아내 이솔이가 반려견과 병원을 찾은 일상을 전했다.
이솔이는 8일 "겨울이 심장병원 왔어요. 좋은 결과 있길"이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그런 반려견을 지켜보는 이솔이의 표정에는 걱정이 가득했다.
한편 박성광은 지난 2020년 이솔이와 결혼했으며, 과거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며 부부의 일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개그맨 박성광의 아내 이솔이가 반려견과 병원을 찾은 일상을 전했다.
이솔이는 8일 "겨울이 심장병원 왔어요. 좋은 결과 있길"이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병원 의자에 얌전히 앉아 있는 반려견의 모습이 담겨있다. 더운 날씨에 혀를 내밀고 앉아 있는 반려견의 모습이 귀여움 가득하다.
그런 반려견을 지켜보는 이솔이의 표정에는 걱정이 가득했다. 이솔이는 "많이 덥지? 우리 아가"라면서 "인생의 절반을 향해가는 지금, 겹겹이 쌓아온 인연과 추억과 사랑들과 이별 할 일만 남았을 앞으로가 너무 서글프지만 그래도 아직 모두 함께여서 참 다행이고 행복하고 감사합니다"고 전했다.




한편 박성광은 지난 2020년 이솔이와 결혼했으며, 과거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며 부부의 일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또한 현재 이솔이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일상을 공유, 최근에는 20억 원대 펜트하우스 내부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이지수, '새벽 잠든 사이 자택서 사망' 유족 부검 의뢰에도...비통…
- 박수홍 “고민하던 고가 청소기, 가족들 다 있고 나만 없었다” 씁쓸 고백…
- 조성모 형, 행방불명 후 숨진 채 발견 “뺑소니로 사망”
- '30억 빚 파산' 윤정수, 평당 2억집 매물로 나왔다…전처 김숙도 눈물…
- 55세 봉사 유튜버 A씨, 13세 소녀 임신·출산 시켜 체포[종합]
- [종합] 이진호 "차은우 강화도 장어집, 공사중단 직접 확인"…'저승사자' 조사4국→200억 과세 예
- 조정현 딸, 서울대·한예종 동시 합격…미모의 '국악 엘리트' 탄생
-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군대서 입 열었다 "도피성 입대 아냐, 조세 절차 성실히 임할 것"[전문]
- 이경실, 母 96세 생일에 눈물 펑펑 "오래 살아 미안하다고…애처럼 울어"
- 톱스타 부부 아들 여친 외모가 엄마와 쌍둥이..“모친과 사귀냐” 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