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에이샤 게임즈, 사진 어드벤처 게임 '오푸스: 빛갈래 오르막' 한국어 지원 발표
김형근 2025. 7. 8. 18:54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슈에이샤 게임즈는 대만 게임 스튜디오 시고노(SIGONO)와 공동 개발한 사진 어드벤처 게임 ‘오푸스: 빛갈래 오르막(OPUS: Prism Peak, 이하 오푸스)’이 한국어를 지원한다고 8일 밝혔다.
2025년 가을 스팀 출시 예정인 ‘오푸스’는 우연히 환상적인 세계에 들어선 전직 보도 사진가 유진이 ‘수수께끼의 소녀’와 함께 카메라 파인더를 통해 현실로 귀환하는 여정을 그린다.
이 게임은 한국어를 포함해 일본어, 영어, 중국어 번체, 중국어 간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등 총 8개 언어를 지원한다. 특히 스팀 페이지의 한국어 대응을 통해 게임 속 독특한 캐릭터와 신비로운 세계관을 한국의 이용자와도 공유해 나갈 계획이다.

이와 함께 게임의 주 무대인 '보우의 땅'에 대한 정보도 함께 공개됐다.
'보우의 땅'은 무너져가는 구조물, 환상의 존재 ‘신령’, 예기치 못한 위협 등 현실과 닮았으면서도 낯선 풍경이 가득한 세계다. 주인공 유진은 여행 중 '보우의 땅' 곳곳을 카메라에 담음으로써 이 세계가 품은 수수께끼를 하나씩 풀어나가게 된다.
게임과 관련해 더 자세한 사항은 ‘오푸스’ 한국어 스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형근 기자 (noarose@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e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