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 뺀 풍자의 데이트 목격설? “걱정마시라. 다 매니저”
하경헌 기자 2025. 7. 8. 18:01

방송인 풍자가 자신의 채널을 통해 최근 데이트설과 관련해 해명했다.
지난 7일 유튜브 채널 ‘풍자테레비’에는 ‘풍자의 연애 근황’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풍자는 영상에서 제작진과 요리를 나눠 먹으며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풍자는 “요즘 연애하냐?”는 질문에 “저요? 아니다”라고 고개를 저었다. 그러자 제작진은 “(구독자들이) 왜 그렇게 예뻐지냐. 연애하는 거 아니냐고 하더라”고 물었다.
풍자는 “보니까 다들 너무 감사하게도 ‘전보다 나아지고 있다’ ‘예뻐지고 있다’ 이런 댓글과 함께 ‘연애 중이다’라고 하시던데 그럴 리가 있냐“라며 ”집에서 이렇게 버거 만들어서 혼자 술 먹는데 무슨 연애냐. 돈 벌기에 바쁘다. 벌어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러다 갑자기 열애설 터지면 사람들이 배신감 느낄 텐데”라고 묻는 제작진의 말에도 “걱정마시라. 저는 혼자”라고 단언했다.
풍자는 이윽고 최근 자신에게 온 목격담과 관련한 메시지에 대해서도 말했다. 그는 “가끔 가다 ‘언니 연애하는 거 알아요’ ‘언제 어디서 남자분과 있는 거 봤어요’라는 메시지가 온다”면서 “전부 매니저 아니면 우리 친남동생이다. 일 때문에 매니저를 제일 많이 본다”고 답했다.
풍자는 구독자 88만명을 넘긴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이며, 최근 다이어트 주사로 14㎏ 체중 감량에 성공했다고 밝혀 화제가 됐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합숙맞선’ 상간녀 지목 A씨 “변호인단 선임, 법적 대응할 것”
- ‘5형제맘’ 정주리, 시父 앞 능청 “손자 5명 낳아준 며느리 어디 있나”
- 유열, 폐섬유증 7년 투병기 공개 “40㎏까지 빠져, 의사로부터 사망선고도 들었다” (데이앤나잇)
- ‘류현진♥’ 배지현, 육아 난이도 어떻길래 “미운 4살? NO…미친 4살” (형수는)
- ‘음주운전’ 임성근 “아내와 4살 손녀 욕 멈춰달라” 눈물로 호소
- [간밤TV] ‘나는 솔로’ 29기 결혼 커플은 영철♥정숙이었다
- ‘10kg 감량’ 홍현희, 40kg대 가녀린 실루엣 자랑
- 권상우 “너무 취해서 불편하게 보신 분들께 죄송하다”
- 박군, 한영과의 이혼설에 처음 입 열어 “세 집 살림설 알고 있다”
- 현지 빠진 ‘환승연애4’ 쫑파티, 지현♥원규는 뽀뽀 “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