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지의 서울' 박윤호, '참각막' 홍석천 픽됐다…'보석함'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윤호가 홍석천과 만난다.
8일 소속사 이닛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박윤호는 유튜브 콘텐츠 '홍석천의 보석함'(이하 '보석함') 출연을 확정 지었다.
앞서 박윤호는 인터뷰를 통해 '보석함'에 출연해 홍석천에게 인정받고 싶다는 바람을 내비쳤고, 이에 홍석천은 박윤호를 SNS 팔로우 목록에 넣으며 관심을 드러냈다.
박윤호는 이번 '보석함' 출연을 통해 그간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매력을 가감 없이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배우 박윤호가 홍석천과 만난다.
8일 소속사 이닛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박윤호는 유튜브 콘텐츠 '홍석천의 보석함'(이하 '보석함') 출연을 확정 지었다.
'보석함'은 홍석천이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서 팔로우한 6000여 명의 남성 중에서 게스트를 선정해 인터뷰를 진행하며 매력을 검증하는 버라이어티쇼 웹 예능으로, 마성의 매력을 지닌 게스트들이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앞서 박윤호는 인터뷰를 통해 '보석함'에 출연해 홍석천에게 인정받고 싶다는 바람을 내비쳤고, 이에 홍석천은 박윤호를 SNS 팔로우 목록에 넣으며 관심을 드러냈다. 박윤호는 이번 '보석함' 출연을 통해 그간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매력을 가감 없이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박윤호는 U+모바일tv 오리지널 '밤이 되었습니다'로 데뷔한 후 티빙 오리지널 '스터디그룹', tvN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과 최근 종영한 '미지의 서울'까지 다양한 작품으로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선역과 악역을 넘나드는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탁월한 연기력을 입증한 데 이어 홍석천과도 만남이 확정되면서 박윤호의 행보가 더욱 주목된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또 술이네"…박나래 활동 중단 후 '막걸리 학원' 다니자 시끌
- "옷 입으면 안 돼요"…항상 나체로 생활, 태국 '누드 리조트' 어디?
- 차은우 '200억 탈세' 그러면 유재석은?…"100억 벌어 세금만 41억 납부"
- "만취한 아내, 속옷 바뀌어 불륜 확신"…개그맨 이승주 사설탐정 된 사연
- "유부남과 바람피운 장모, 상간녀 소송당해…위자료 대신 내주기 아깝다"
- "결혼 3개월 남편, 팁 주듯 아내 가슴에 돈 꽂아…예물 돌려받을 수 있나"
- 중학생 집단폭행 신고했더니…가해자 부모 "어차피 우리 애 유학 간다"
- 김연아 "'나는 솔로'·'이혼숙려캠프' 오랜 시청자…울면서 봐"
- "버닝썬 재건 꿈꾸는 승리, 캄보디아 범죄 단지 간부들과 함께 파티"
- 김연아 "선수 때 아사다 마오와 인사만…친할 기회 없었다, 은퇴 후에도 못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