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호시·우지, 9월 입대 "팬콘서트가 마지막 공식 활동"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세븐틴(Seventeen) 멤버 호시와 우지가 국방의 의무를 이행하기 위해 입대한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8일 공식 팬플랫폼을 통해 "세븐틴 멤버 호시와 우지가 오는 9월부터 병역 의무를 이행한다"라고 공지했다.
세븐틴 멤버 호시와 우지가 오는 9월부터 병역 의무를 이행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세븐틴(Seventeen) 멤버 호시와 우지가 국방의 의무를 이행하기 위해 입대한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8일 공식 팬플랫폼을 통해 "세븐틴 멤버 호시와 우지가 오는 9월부터 병역 의무를 이행한다"라고 공지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우지는 9월 15일, 호시는 9월 16일 각각 육군 현역병으로 입대한다. '호시 X 우지 팬콘서트 [워닝](HOSHI X WOOZI FAN CONCERT [WARNING])'과 영통 팬사인회 등이 이들의 마지막 공식 활동이 될 예정이라고. 이어 "복무 시작 이후에는 세븐틴 일정에 참여할 수 없게 되었으나 사전에 준비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계속 캐럿 여러분을 찾아뵐 예정"이라며 팬들의 아쉬움을 달랬다.
소속사 측은 "훈련소 입소식은 다수의 장병 및 가족이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현장 방문은 삼가주시길 당부드린다. 호시와 우지를 향한 배웅과 격려의 마음은 위버스를 통해 남겨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강조하며, "호시와 우지가 병역의무를 성실히 이행하고 더욱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캐럿 여러분의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이하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세븐틴 멤버 호시와 우지가 오는 9월부터 병역 의무를 이행합니다. 우지는 9월 15일, 호시는 9월 16일 각각 육군 현역병으로 입대할 예정입니다. 군 입대 전 마지막 공식 활동으로서 ‘HOSHI X WOOZI FAN CONCERT [WARNING]’ 공연 및 정규 5집 이즈위 영통 팬사인회 등 예정된 스케줄을 소화할 예정이며, 복무 시작 이후에는 세븐틴 일정에 참여할 수 없게 되었으나 사전에 준비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계속 캐럿 여러분을 찾아뵐 예정입니다.
훈련소 입소식은 다수의 장병 및 가족이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현장 방문은 삼가주시길 당부드립니다. 호시와 우지를 향한 배웅과 격려의 마음은 위버스를 통해 남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호시와 우지가 병역의무를 성실히 이행하고 더욱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캐럿 여러분의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당사도 아티스트를 지속적으로 지원하는 데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iMBC연예 김종은 | 사진 iMBC연예 DB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리뷰M] '은경' 인종·국적 불문, 모두의 꿈을 응원합니다 ★★★
- '오징어 게임' 조유리, 결말보고 충격 "명기, 인간 같지도 않았다" [인터뷰M]
- 시동 건 '검찰 개혁'…이번엔 진짜 마침표 찍을까 (100분 토론)
- 김성정, 핫한 보디 라인…강렬한 남성미 '물씬' [화보]
- 조유리 "엄마가 연기라도 내가 죽는 장면은 못 보겠다시더라, 모성애 느껴" [인터뷰M]
- 이시영, 前남편 동의없이 "둘째 시험관 임신" [투데이픽]
- 김지민, 개그맨 선배 갑질 폭로 "난 셔틀이었다"…이호선도 깜짝
- 유부남과 키스 들통난 숙행, '현역가왕3' 다시 등장한 이유
- [단독] '열일' 지드래곤, 생애 첫 솔로 팬미팅 연다(종합)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