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규리 유튜버 됐다, 얼굴만 봐도 힐링‥채널 ‘귤멍’ 전격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남규리가 유튜브 채널 '귤멍'을 오픈하고 감성 가득한 힐링 콘텐츠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귤멍'은 "바쁘게 살아낸 하루의 끝에서 스스로를 다정히 안아주는 시간을 위한 채널"이라는 소개처럼, 자극 없는 브이로그를 통해 조용한 위로를 전하고 있다.
내레이션 없이 음악, 영상미, 자막만으로 구성된 '귤멍'은 느린 호흡 속 확실한 휴식을 선사하며, 자극적인 콘텐츠가 넘쳐나는 요즘 보기 드문 힐링 채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가수 겸 배우 남규리가 유튜브 채널 ‘귤멍’을 오픈하고 감성 가득한 힐링 콘텐츠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귤멍’은 “바쁘게 살아낸 하루의 끝에서 스스로를 다정히 안아주는 시간을 위한 채널”이라는 소개처럼, 자극 없는 브이로그를 통해 조용한 위로를 전하고 있다. 지난달 29일 첫 영상을 시작으로 청소, 요리, 신곡 준비 등 소소한 일상이 담긴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이며 따뜻한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익숙하지 않은 공구를 조심스럽게 다루며 집안 스위치를 직접 교체하는 모습, “요즘은 작은 것도 하나씩 직접 해보고 싶다”는 긍정적인 마음가짐도 눈길을 끈다. 드립 커피를 내리고, 아보카도 샌드위치와 홈메이드 티라미수를 만드는 섬세한 손길에서는 남규리의 다재다능한 매력이 자연스럽게 드러난다.
내레이션 없이 음악, 영상미, 자막만으로 구성된 ‘귤멍’은 느린 호흡 속 확실한 휴식을 선사하며, 자극적인 콘텐츠가 넘쳐나는 요즘 보기 드문 힐링 채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팬들 역시 “시간이 천천히 흐르는 느낌”, “보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정화된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내고 있다.
한편, 남규리는 매주 일요일 오전 ‘귤멍’을 통해 새로운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과 꾸준히 소통할 예정이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속인 된 배우 황인혁, 자식과 생이별 “무당 딸이라고 동네 난리나”(특종세상)[어제TV]
- 나한일♥유혜영 재결합 해 잘 사는데‥옥중 결혼 전처 정은숙 폭로 “병도 얻어”(특종)[어제TV]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무방비 고현정 “찍지 말라니까” 손까지 뻗었는데 찰칵, 결국 포기했다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윤은혜, 새벽 6시 직접 그린 ‘궁’ 신채경…미모에 금손까지 완벽
- BTS 뷔 “나 관리해, 두고봐” 전역 후 독기 품고 관리‥탄탄 등 근육 인증
- 한혜진 형부 김강우, 미모의 아내 사진 공개 “당신과 함께 한 23년 행복했다”
- ‘오겜3’박규영 美 뉴욕서 알아볼라, 민낯→비키니 입고 거리 활보
- 이상민 미모의 10살 연하 아내 공개 화제성 폭발 “결혼 소식에 친구들 걱정”(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