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패턴부터 생애주기까지⋯KT, 가입자에 맞춤형 혜택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대표 김영섭)는 가입자들의 생활 패턴과 생애주기를 반영한 전방위적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8일 밝혔다.
KT는 모바일 가입자에 피싱·해킹 피해 시 보상 가능한 안심 보험(6개월 무료)을, 인터넷 가입자에 유해사이트 차단·PC 원격점검·자녀PC 관리가 가능한 안심플러스 서비스를 연말까지 무료 제공 중이다.
또한 KT는 가족 단위 가입자에게 결합 즉시 최대 50% 요금 할인(프리미엄 가족결합)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KT(대표 김영섭)는 가입자들의 생활 패턴과 생애주기를 반영한 전방위적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8일 밝혔다.
![[사진=KT]](https://img4.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7/08/inews24/20250708162211385spfg.jpg)
KT는 모바일 가입자에 피싱·해킹 피해 시 보상 가능한 안심 보험(6개월 무료)을, 인터넷 가입자에 유해사이트 차단·PC 원격점검·자녀PC 관리가 가능한 안심플러스 서비스를 연말까지 무료 제공 중이다.
신규 가입자에는 런드리고·KT알파쇼핑·롯데렌터카 등 웰컴 혜택을 제공한다. 타사에 없는 생일 전용 혜택, 주말 포함 2주간 제공되는 달달 혜택과 연 최대 12회 영화 관람 가능한 VIP·VVIP 초이스 등 생활형 멤버십 혜택이 강점이다.
또한 KT는 가족 단위 가입자에게 결합 즉시 최대 50% 요금 할인(프리미엄 가족결합) 혜택을 제공한다. 1인 가입자에게도 프리미엄 싱글결합을 통해 반값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12세 미만 자녀, 청소년, 예비부부 등 생애주기별 특화 할인도 운영하고 있다. 데이터 공유·가족 맞춤 쿠폰·통신업무 대리처리 기능을 포함한 패밀리박스, 우리가족 대표 제도 등도 운영 중이다.
이외에도 1년차 가입자에 고급 문화 체험 행사인 초대드림 프로그램을, 젊은 세대를 위한 Y덤을 통해 공유 데이터 2배를 제공하고 있다. 친구 간 데이터 공유(Y박스) 실질적인 통신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권희근 KT 마케팅혁신본부장 상무는 "통신 서비스 선택 기준이 요금제 중심에서 고객 경험 중심으로 바뀌고 있다"며 "변화하는 시장 흐름에 맞춰 고객의 합리적 선택에 부응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안세준 기자(nocount-jun@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美 "25% 상호관세 부과"…대통령실 "양국, 8월 1일까지 소통하기로"
- 배우 이시영, 전 남편 아이 임신⋯상대방 동의 없이 시험관 시술
- 韓日 정조준한 트럼프 '관세 서한'⋯첫 타깃된 이유는? [종합]
- 서울 아파트 경매 낙찰가율 98.5%⋯"6·27대책 후 '찬물'"
- "여름휴가 신라호텔로 오세요"…3박 패키지 상품 출시
- 李 대통령 "방산 4대 강국 위한 '방산 육성 컨트롤 타워' 신설"
- "원수에게 권한다던 지역주택조합"…"셋 중 하나 꼴 분쟁 중"
- 前 야구선수 장원삼, '음주 운전 접촉사고'로 벌금 700만원 확정
- "사람 죽어가는데 웬 '관세 타령'?"⋯美 홍수 104명 사망, 트럼프 비판 여론 확산
- 尹 재구속 기로⋯與 "4개월 탈옥 생활 끝이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