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 게임3' 조유리 "명기에게 하고 싶은 말? 없다" [인터뷰 스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징어 게임' 시즌3 조유리가 출산 장면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조유리는 8일 서울 종로구의 한 카페에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3(극본·연출 황동혁) 인터뷰를 진행했다.
박준희는 전 연인 이명기(임시완)의 아이를 가졌으나 밝히지 않다가 게임에 참가하며 그와 조우한다.
한편 '오징어 게임' 시즌3는 지난달 27일 전 세계에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오징어 게임' 시즌3 조유리가 출산 장면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조유리는 8일 서울 종로구의 한 카페에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3(극본·연출 황동혁) 인터뷰를 진행했다.
조유리는 극 중 만삭의 몸으로 게임에 참가한 박준희 역을 맡았다. 박준희는 전 연인 이명기(임시완)의 아이를 가졌으나 밝히지 않다가 게임에 참가하며 그와 조우한다.
이날 조유리는 "준희는 명기를 믿진 않았지만 조금의 미련이 있던 것 같다. 밀어내려고 하지만 날 잡아주길 바랄 것 같기도 했다"며 "하지만 그가 자신을 지켜주던 현주(박성훈)를 죽인 뒤로 모든 신뢰가 무너졌고, 그때부터 기훈(이정재)에게 조금씩 의지했을 거라 해석했다"고 말했다.
이어 "마지막 게임에서 명기가 아이를 던진다, 만다 하는 것을 보고 너무 크게 실망했다. 명기를 믿기도 했고, 오랜 시간 함께 촬영했기에 그때 명기가 하는 말 하나하나가 충격이었다"고 떠올렸다.
그러면서 "명기에게 '꿈에라도 나타나지 말라'고 하는 건 정말 얼마나 밉고 싫으면 그럴까, 다 헤아릴 수가 없어 인상 깊었다"며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신이기도 하다. 감독님이 '정말 벌레 보듯 봐달라'고 피드백을 주셨고, 모니터하면서 생각보다 잘 나왔다고 느꼈다"고 밝혔다. 아울러 "명기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냐"는 질문에 고민하던 조유리는 "딱히 없다. 고맙다는 말도, 미안하다는 말도"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오징어 게임' 시즌3는 지난달 27일 전 세계에 공개됐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충분히 참았다" 김연아, 선 넘는 악플러에 경고…고우림과 결혼 3년 만
- 신지 예비신랑 문원 '돌싱' 고백 "결혼했었다…딸은 전부인이 키우는 중"
- 이경규, '약물 운전' 논란에도 방송활동 타격 無 [ST이슈]
- '나는 솔로' 男 출연자, 20대 여성 성폭행 혐의로 구속 송치
- OTT가 다 잡아먹었다, 한숨 깊어진 韓 영화계 [ST취재기획]
- '미스트롯' 출신 김소유, 길거리서 묻지마 폭행 피해 "얼굴 계속 맞아"
- '부모 빚투' 마이크로닷, '쇼미12' 등장 "고깃집서 일한지 4년"
- 개코·김수미, 이혼 발표…14년 결혼 마침표 "부모의 책임은 변함없어" [종합]
- "서현 협연이 특혜라고? 도대체 뭐가 문제냐" 현직 음대 교수 소신 발언
- '주사이모' 논란부터 횡령 의혹까지…박나래, 직접 해명 [ST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