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트임 복원' 강예원, 임원희에 호감 고백 "너무 외로워 결혼 절실" ('돌싱포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강예원이 임원희와 묘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8일 방송하는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정석용 X 강예원 X 정주리 X 조째즈가 등장해 큰 웃음을 선사한다.
이날, 5살 연하의 아내와 결혼을 앞둔 새신랑 정석용이 돌싱포맨을 찾아 절친 임원히의 염장을 제대로 질렀다.
"너무 외로워서 결혼이 절실하다"라는 강예원은 "탁재훈보다 임원희가 더 진정성이 있어 보인다"라고 말해 모두를 술렁이게 만들었다는데, 강예원의 깜짝 고백 전말은 방송에서 모두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배우 강예원이 임원희와 묘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8일 방송하는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정석용 X 강예원 X 정주리 X 조째즈가 등장해 큰 웃음을 선사한다.
이날, 5살 연하의 아내와 결혼을 앞둔 새신랑 정석용이 돌싱포맨을 찾아 절친 임원히의 염장을 제대로 질렀다. 정석용은 "아내가 먼저 같이 살자고 제안해 함께 살고 있다"라고 밝혔다. 정석용은 "아침마다 아내의 손을 주물러 주면서 깨워준다"라며 달달한 일상을 공개했는데, 이를 들은 탁재훈과 임원희는 "재도 정상은 아니다"라며 극대노하며 질투를 폭발하는 모습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늦깎이 신인 가수 조째즈가 사석에서 탁재훈을 만난 적 있다고 밝혔다. 조째즈는 배우 주지훈, 지창욱, 류준열이 단골로 자주 찾는 자신의 바에 탁재훈이 방문한 일화를 전했다. 이에 탁재훈은 그날 조째즈의 바에서 미모의 여성을 발견했는데 알고 보니 조째즈의 아내였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연예계 대표 '다산의 여왕' 정주리가 돌싱포맨을 위해 화끈한 부부 금슬 비결을 공개했다. 정주리는 "사랑한 것에 비하면 아이 다섯은 흉년"이라며 남편과의 '사랑 시그널'이 따로 있다고 밝혔다. 이상민 역시 아내와 사랑 시그널이 있다고 거들고 나서면서 탁재훈을 열받게 했다는데, 정주리의 지치지 않는 사랑의 시그널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강예원이 임원희에게 호감상이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너무 외로워서 결혼이 절실하다"라는 강예원은 "탁재훈보다 임원희가 더 진정성이 있어 보인다"라고 말해 모두를 술렁이게 만들었다는데, 강예원의 깜짝 고백 전말은 방송에서 모두 공개된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이지수, '새벽 잠든 사이 자택서 사망' 유족 부검 의뢰에도...비통…
- 박수홍 “고민하던 고가 청소기, 가족들 다 있고 나만 없었다” 씁쓸 고백…
- 조성모 형, 행방불명 후 숨진 채 발견 “뺑소니로 사망”
- '30억 빚 파산' 윤정수, 평당 2억집 매물로 나왔다…전처 김숙도 눈물…
- 55세 봉사 유튜버 A씨, 13세 소녀 임신·출산 시켜 체포[종합]
- 루머 시달린 이미숙, 결국 오열 "그 얘기만 하면 울컥, 가족 덕에 버텼다"(숙스러운)
- 김범룡, 극성팬이 몰래 혼인신고..“아내가 두 번째 배우자”
- "모르는女 머리채 잡아 배상" 오윤아, 자폐子 양육 고충 토로
- 김주하, 前남편 폭행하더니 '정수리 키스'..."온 몸에 소름"
- 양치승, 5억 사기→유명 가수에 뒤통수...결국 헬스장 폐업 "모든 걸 잃었다" ('말자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