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민, ♥김준호 결혼 코앞인데…"피로감 죄송, 전국민과 준비한 기분"[SC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김지민이 김준호와의 결혼을 앞두고, 지나친 노출에 대해 사과했다.
김지민은 지난 7일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안영미입니다'에 게스트로 출연해 "결혼식이 이번 주인데도 실감이 안 나고, 과정이 너무 힘들어 빨리 끝났으면 좋겠다"며 솔직한 심정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개그우먼 김지민이 김준호와의 결혼을 앞두고, 지나친 노출에 대해 사과했다.
김지민은 지난 7일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안영미입니다'에 게스트로 출연해 "결혼식이 이번 주인데도 실감이 안 나고, 과정이 너무 힘들어 빨리 끝났으면 좋겠다"며 솔직한 심정을 전했다.
이어 "다른 사람들은 조용히 결혼하는데 우리는 왜 이렇게 시끄럽게 하냐고 하더라. 제발 좀 결혼하라는 분들도 있다"고 웃으며 말했다.
특히 그는 "'미운 우리 새끼'를 통해 프러포즈가 공개된 이후 전국민과 함께 결혼을 준비하는 기분이었다. 결혼이 국민에게 피로감을 주는 것 같아 미안하다. 저희 빨리 결혼하겠다"며 사과의 말을 전했다.
DJ 안영미는 "연애한다고 얘기했을 때부터 이미 부부로 아는 사람들이 많았다"며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김지민은 이번 결혼식 규모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다. 그는 "요즘 대세인 스몰웨딩이 아닌 무조건 라지, 아니 엑스라지 웨딩"이라며 하객 규모만 약 1200명에 달한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 "모바일 청첩장은 다 돌렸고, 선배님들께도 전화 드렸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결혼식 사회는 김준호의 절친 이상민, 축가는 거미와 변진섭이 맡는다고 예고했다.
김준호와 김지민은 9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2022년 4월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이후 '미운 우리 새끼', '돌싱포맨', '니돈내산 독박투어' 등 다양한 방송에서 연애 과정과 결혼 준비기를 공개하며 지속적으로 주목을 받아왔다.
이에 일부 시청자들은 피로감을 드러내는가 하면, 반면 일각에서는 응원이 이어지기도 했다.
김지민과 김준호는 오는 13일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이지수, '새벽 잠든 사이 자택서 사망' 유족 부검 의뢰에도...비통…
- 박수홍 “고민하던 고가 청소기, 가족들 다 있고 나만 없었다” 씁쓸 고백…
- 조성모 형, 행방불명 후 숨진 채 발견 “뺑소니로 사망”
- '30억 빚 파산' 윤정수, 평당 2억집 매물로 나왔다..전처 김숙도 눈물
- 55세 봉사 유튜버 A씨, 13세 소녀 임신·출산 시켜 체포[종합]
- 향년 27세..가수 모수진, 갑작스런 사망 "사인 비공개, 추측 삼가주길"[전문]
- 서동주, 父 서세원 유산 10조설 휘말렸었는데..“피해자인 나도 남 얘기 뜨면 클릭"
- 김수용, 급성 심근경색 이후 확달라진 안색 "눈 밑 하얘져, 많이 좋아졌다"
- 유튜버 유병장수걸, 신장암 투병 끝 사망..향년 28세[전문]
- 서우림, 극단적 선택으로 떠난 子…전원주도 눈물 "네 엄마 힘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