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카리나 ‘워터밤’ 떴다, 짜릿한 무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스파(aespa) 리더 카리나가 '워터밤 서울 2025' 무대를 상쾌하게 물들였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스프라이트 광고를 현실로 옮겨 놓은 듯한 카리나의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를 통해 스프라이트가 선사하는 휘몰아치는 듯한 상쾌함을 오감으로 느끼셨길 바란다"며 "성공적이었던 '워터밤 서울 2025' 후원사 참여를 기반으로 여름을 대표하는 탄산음료로서 올여름 '더위'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존재가 되도록 일상 속 상쾌함이 필요한 순간들을 계속해서 공략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에스파(aespa) 리더 카리나가 ‘워터밤 서울 2025’ 무대를 상쾌하게 물들였다.
7월 4일부터 6일까지 고양 킨텍스에서 열린 ‘워터밤 서울 2025’는 3일간 열기로 뜨거웠다. 스프라이트 모델 카리나는 이튿날인 7월 5일 무대에 올라 관객들에게 스프라이트처럼 시원하고 상쾌한 에너지를 전했다.
이날 카리나는 최근 온에어 한 스프라이트 광고를 현실로 옮겨 놓은 듯 화끈하고 강렬한 퍼포먼스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메인 스테이지에 오른 카리나는 솔로곡 ‘업(Up)’을 시작으로 시원한 보이스와 파워풀한 댄스로 현장을 압도하는 카리스마를 뽐냈다.
카리나는 ‘스프라이트 스테이지’를 깜짝 방문해 관객들과 가까운 거리에서 소통하는 시간을 보냈다. 카리나는 새로워진 스프라이트를 마시며 관객들과 상쾌한 기분을 나누는가 하면 스프라이트 워터건을 활용해 관객들이 스프라이트 샤워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 관객들과 포토 타임을 갖는 등 다양한 모습을 보여줘 현장 환호를 이끌어 냈다.
스프라이트 모델 카리나는 “올해는 스프라이트 모델로서 팬들과 물속에서 함께 뛰고 웃으며 스프라이트처럼 쿨한 에너지를 나눌 수 있어 여름을 제대로 즐길 수 있었다”며 “특히, 무대 위에서 마셨던 스프라이트가 정말 시원하고 깔끔해서 올여름 가장 상쾌하고 행복했던 기억 중 하나로 남을 것 같다”고 밝혔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스프라이트 광고를 현실로 옮겨 놓은 듯한 카리나의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를 통해 스프라이트가 선사하는 휘몰아치는 듯한 상쾌함을 오감으로 느끼셨길 바란다”며 “성공적이었던 ‘워터밤 서울 2025’ 후원사 참여를 기반으로 여름을 대표하는 탄산음료로서 올여름 ‘더위’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존재가 되도록 일상 속 상쾌함이 필요한 순간들을 계속해서 공략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속인 된 배우 황인혁, 자식과 생이별 “무당 딸이라고 동네 난리나”(특종세상)[어제TV]
- 나한일♥유혜영 재결합 해 잘 사는데‥옥중 결혼 전처 정은숙 폭로 “병도 얻어”(특종)[어제TV]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무방비 고현정 “찍지 말라니까” 손까지 뻗었는데 찰칵, 결국 포기했다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윤은혜, 새벽 6시 직접 그린 ‘궁’ 신채경…미모에 금손까지 완벽
- BTS 뷔 “나 관리해, 두고봐” 전역 후 독기 품고 관리‥탄탄 등 근육 인증
- 한혜진 형부 김강우, 미모의 아내 사진 공개 “당신과 함께 한 23년 행복했다”
- ‘오겜3’박규영 美 뉴욕서 알아볼라, 민낯→비키니 입고 거리 활보
- 이상민 미모의 10살 연하 아내 공개 화제성 폭발 “결혼 소식에 친구들 걱정”(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