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산 간다던 아내가 모텔에…사실 '이것' 중독이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내가 숨긴 충격적인 진실에 당황한 남편의 사연이 공개됐다.
지난 7일 방송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탐정들의 영업비밀'에서는 남편이 의뢰인으로 등장해 아내의 이중생활에 대해 알아낸 사연이 등장했다.
그러나 남편은 아내가 등산을 다녀온 흔적이 없자 의심하기 시작했다.
이에 남편은 아내를 도박 중독 치료를 할 수 있도록 도왔지만 아내는 중독을 이기지 못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지난 7일 방송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탐정들의 영업비밀'에서는 남편이 의뢰인으로 등장해 아내의 이중생활에 대해 알아낸 사연이 등장했다. (사진=채널A 예능 프로그램 '탐정들의 영업비밀') 2025.07.08.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3.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7/08/newsis/20250708135940117qvkq.jpg)
[서울=뉴시스]신지아 인턴 기자 = 아내가 숨긴 충격적인 진실에 당황한 남편의 사연이 공개됐다.
지난 7일 방송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탐정들의 영업비밀'에서는 남편이 의뢰인으로 등장해 아내의 이중생활에 대해 알아낸 사연이 등장했다.
아내는 건강을 위해 주말마다 등산을 가겠다고 말했다.
그러나 남편은 아내가 등산을 다녀온 흔적이 없자 의심하기 시작했다. 그는 아내 짐을 보다가 지갑에서 피임 기구까지 발견한다.
이에 남편은 아내의 외도를 의심하고, 미행하기 시작했다. 그러자 그는 모텔에 도착했고 아내가 다른 남성과 있는 것을 발견한다.
하지만 사실 아내는 바람이 아닌 도박 중독에 빠져있었고 룸메이트를 구해 모텔에서 합숙까지 했다. 또한 아내는 돈을 많이 딴 남자에게 접근해 돈을 빌리기도 했다.
이에 남편은 아내를 도박 중독 치료를 할 수 있도록 도왔지만 아내는 중독을 이기지 못했다.
결국 남편은 아내와 이혼 후 두 자녀를 자신이 키우기로 결심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ja29@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로 불륜"…박지윤·최동석 상간 맞소송 기각
- 유명 가수 수십억대 '美 원정도박' 의혹…"경찰, 관련 진술 확보"(종합)
- 李대통령 "한국인 건들면 패가망신, 빈말 같나"…캄보디아어로 경고
- 아파트 7층에서 아들 밧줄 매달아…술 취한 아버지 충격 만행
- "86만원 뚫었다"…SK하이닉스 2만원대에 산 전원주 소환
- 애프터스쿨 리지, 우울증 심했나 "죽니사니 해"
- 한가인 "명절 부모 용돈 몇 백만원…그러려고 돈 번다"
- 함소원·진화, '이혼 후 동거'에 시모 충격 "서로 앞길 막지 마"
- 현주엽 17세 子, '정신과 폐쇄병동'만 3번 입원…"새장 같았다"
- 박나래 주사이모, 돌연 글 수정…"'허위 제보자들' 사과는 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