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家’ 애니, 재벌인데 검소해 “요거트 뚜껑 먼저 먹어”
서형우 기자 2025. 7. 8. 11:39

올데이 프로젝트 멤버 애니가 팬사인회에서 받은 다소 엉뚱한 질문에 진심으로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최근 올데이 프로젝트는 팬 사인회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한 팬은 애니에게 “요거트 뚜껑도 핥아 먹어요?”라는 질문을 건넸고 이에 애니는 “네, 전 뚜껑을 먼저 먹어요”라고 답한 것으로 전해졌다.
애니는 신세계그룹 이명희 총괄회장의 외손녀이자 정유경 신세계 회장의 딸로, 데뷔 전부터 ‘재벌돌’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주목받았다. 얼마 전에는 공식 채널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던 도중 “회장님 들어오십니다”라는 목소리가 들려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 장면은 유튜브에 클립 형태로 편집돼 퍼졌고, 일부 누리꾼들은 “찐재벌같은 게 아니고 찐재벌에 엄마가 회장님”, “살면서 한 번도 안 들어 본 말이라 신기하다”, “진짜 드라마처럼 회장님 들어오십니다 하는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애니가 속한 올데이 프로젝트는 지난 3일 ‘페이머스’로 엠넷 ‘엠카운트다운’ 7월 첫째 주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서형우 기자 wnstjr140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8년을 기다린 개수작”…홍진경, 이상윤 향한 ‘유혹의 기술’ (공부왕찐천재)
- ‘솔로지옥5’ 최미나수, 이종석이 찬 소개팅女 였다
- ‘나는 솔로’ 뽀뽀녀 20기 정숙 “대기업 연봉 1억? 지금이 더 벌어”
- 구구단 출신 하나, 연예계 떠나 외국서 승무원 됐다…해체 6년만
- [전문] “수십억 빚, 집까지 팔아” 잠적했던 장동주, 해킹 피해 충격 고백
- [공식] 신은수♥유선호 열애 초고속 인정…20대 배우 커플 탄생
- “죄명은 내가 옥주현 이라는거”
- 김지민 학창시절 외모 어떻길래…♥김준호 “방송 못 나가” (독박투어4)
- ‘나는 솔로’ 모쏠 19기 영숙, 결혼 후 바로 임신… 깜짝 근황
- 두쫀쿠 최초 개발자 “하루 매출 1억3000만 원”…단골 요청으로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