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家’ 애니, 재벌인데 검소해 “요거트 뚜껑 먼저 먹어”

서형우 기자 2025. 7. 8. 11: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애니. 올데이프로젝트 공식 SNS 계정 캡처



올데이 프로젝트 멤버 애니가 팬사인회에서 받은 다소 엉뚱한 질문에 진심으로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최근 올데이 프로젝트는 팬 사인회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한 팬은 애니에게 “요거트 뚜껑도 핥아 먹어요?”라는 질문을 건넸고 이에 애니는 “네, 전 뚜껑을 먼저 먹어요”라고 답한 것으로 전해졌다.

애니는 신세계그룹 이명희 총괄회장의 외손녀이자 정유경 신세계 회장의 딸로, 데뷔 전부터 ‘재벌돌’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주목받았다. 얼마 전에는 공식 채널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던 도중 “회장님 들어오십니다”라는 목소리가 들려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 장면은 유튜브에 클립 형태로 편집돼 퍼졌고, 일부 누리꾼들은 “찐재벌같은 게 아니고 찐재벌에 엄마가 회장님”, “살면서 한 번도 안 들어 본 말이라 신기하다”, “진짜 드라마처럼 회장님 들어오십니다 하는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애니가 속한 올데이 프로젝트는 지난 3일 ‘페이머스’로 엠넷 ‘엠카운트다운’ 7월 첫째 주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서형우 기자 wnstjr140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