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연, 14년만 친오빠 신장 재이식 앞두고도 ♥이수근 밥상 챙겼다 “최애 반찬”
하지원 2025. 7. 8. 10:5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이수근의 아내 박지연이 두 번째 신장이식을 앞두고 남편을 위한 내조를 이어가고 있다.
박지연은 7월 7일 "남편 최대 반찬 코다리조림"이라며 요리하고 있는 동영상을 공개했다.
박지연은 지난 2011년 둘째 임신 당시 임신중독증으로 신장 기능에 이상이 생겨 한 차례 신장이식 수술을 받은 바 있다.
최근에는 친오빠에게 신장을 이식받기 위한 수술을 앞두고 있다고 전해져 팬들의 응원을 받고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개그맨 이수근의 아내 박지연이 두 번째 신장이식을 앞두고 남편을 위한 내조를 이어가고 있다.
박지연은 7월 7일 “남편 최대 반찬 코다리조림”이라며 요리하고 있는 동영상을 공개했다.
신장투석을 받는 상황에서도 가족을 위해 정성껏 식사를 준비하는 모습이 감동을 자아낸다.
박지연은 지난 2011년 둘째 임신 당시 임신중독증으로 신장 기능에 이상이 생겨 한 차례 신장이식 수술을 받은 바 있다. 최근에는 친오빠에게 신장을 이식받기 위한 수술을 앞두고 있다고 전해져 팬들의 응원을 받고 있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엔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무속인 된 배우 황인혁, 자식과 생이별 “무당 딸이라고 동네 난리나”(특종세상)[어제TV]
- 나한일♥유혜영 재결합 해 잘 사는데‥옥중 결혼 전처 정은숙 폭로 “병도 얻어”(특종)[어제TV]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무방비 고현정 “찍지 말라니까” 손까지 뻗었는데 찰칵, 결국 포기했다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윤은혜, 새벽 6시 직접 그린 ‘궁’ 신채경…미모에 금손까지 완벽
- 한혜진 형부 김강우, 미모의 아내 사진 공개 “당신과 함께 한 23년 행복했다”
- BTS 뷔 “나 관리해, 두고봐” 전역 후 독기 품고 관리‥탄탄 등 근육 인증
- 손흥민이 왜 흠뻑쇼에…싸이 “생애 첫 관람 영광”
- 이상민 미모의 10살 연하 아내 공개 화제성 폭발 “결혼 소식에 친구들 걱정”(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