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장녀' 올데이프로젝트 애니, 재벌가썰 또 풀었다 "요거트 뚜껑 핥아먹냐고?"[SC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거수일투족이 화제다.
'신세계 장녀' 올데이프로젝트 애니가 다시 한번 재벌가의 일상을 공개하며 관심을 받고 있다.
올데이프로젝트는 최근 팬사인회를 진행했다.
또 지난 4일에는 DL그룹(구 대림그룹) 4세이자 패션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인 이주영 씨가 올데이 프로젝트의 첫 음악방송 1위를 축하해 관심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일거수일투족이 화제다. '신세계 장녀' 올데이프로젝트 애니가 다시 한번 재벌가의 일상을 공개하며 관심을 받고 있다.
올데이프로젝트는 최근 팬사인회를 진행했다. 이날 한 팬은 '재벌도 요거트 뚜껑 핥아 먹을까' 밈을 활용, '혹시 요거트 뚜껑 핥아 먹느냐'라고 물었다. 이에 애니는 "네. 저는 뚜껑을 먼저 먹는다"고 진지하게 답했다.
애니는 신세계 이명희 총괄회장의 외손녀이자, 정유경 신세계 회장의 장녀다. 그는 앞서 정 회장의 귀가에 "회장님 들어오십니다"라는 말과 함께 사람들이 일사분란하게 움직이는 가운데에도 태연하게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모습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 지난 4일에는 DL그룹(구 대림그룹) 4세이자 패션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인 이주영 씨가 올데이 프로젝트의 첫 음악방송 1위를 축하해 관심을 받았다.
올데이프로젝트는 타이틀곡 '페이머스'로 3일 '엠카운트다운' 1위 트로피를 들어올렸다. 이에 이주영 씨는 "집에서 누워 있는 모습만 보다가 어느 날은 밤늦게 출근하고, 또 다른 날에는 늦은 새벽까지 회사에서 연습하는 너를 보고 뚜렷한 목표를 위해 꾸준히 노력하는 네가 새삼 멋있어 보였다. 묵묵히 오래 준비해 온 만큼 그 결실이 이렇게 잘 맺어져 너무 뿌듯하다. 1위 축하해"라며 모델 아이린, 애니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이주영 씨는 이준용 DL그룹 명예회장의 3남 이해창 켐텍 대표의 외동딸이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이지수, '새벽 잠든 사이 자택서 사망' 유족 부검 의뢰에도...비통…
- 박수홍 “고민하던 고가 청소기, 가족들 다 있고 나만 없었다” 씁쓸 고백…
- 조성모 형, 행방불명 후 숨진 채 발견 “뺑소니로 사망”
- '30억 빚 파산' 윤정수, 평당 2억집 매물로 나왔다…전처 김숙도 눈물…
- 55세 봉사 유튜버 A씨, 13세 소녀 임신·출산 시켜 체포[종합]
- 향년 27세..가수 모수진, 갑작스런 사망 "사인 비공개, 추측 삼가주길"[전문]
- 서동주, 父 서세원 유산 10조설 휘말렸었는데..“피해자인 나도 남 얘기 뜨면 클릭"
- 김수용, 급성 심근경색 이후 확달라진 안색 "눈 밑 하얘져, 많이 좋아졌다"
- 유튜버 유병장수걸, 신장암 투병 끝 사망..향년 28세[전문]
- 서우림, 극단적 선택으로 떠난 子…전원주도 눈물 "네 엄마 힘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