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과 광고 찍을 주인공은?” 메가스터디교육, 제2회 엘리하이 키즈모델 선발대회 개최

최병태 기자 2025. 7. 8. 10: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메가스터디교육은 제2회 엘리하이 키즈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지난해 처음 열린 본 대회에서는 총 6명의 어린이 모델이 선발돼 엘리하이의 TV CF에 출연하는 등 엘리하이&키즈의 공식 모델로 1년간 활발하게 활동한 바 있다. 

올해는 중학생 연령까지 대상을 확대해 총 5명의 키즈모델을 새롭게 선발한다. 연 나이 4세 이상 15세 이하의 엘리하이&키즈&엠베스트 회원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자신의 매력을 담은 영상을 개인 SNS 채널에 게시한 뒤 해당 URL을 대표 이메일로 전송하면 된다. 접수는 오는 8월 12일(화)까지다. 

최종 선발된 5인에게는 엘리하이 전속 모델 유재석과의 광고 촬영 기회가 주어지며 엘리하이&키즈&엠베스트 1년 무료 학습권과 광고 모델료도 지급된다. 이 외에도 모델 에이전시에서의 연기 전문 교육, 캐스팅 디렉터의 이미지·프로필 코칭, 광고 모델 제안 리스트 등재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병태 기자 piano@kyunghyang.com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