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듣는 도경수, 아이튠즈 차트 20개 지역 1위 싹쓸이

황혜진 2025. 7. 8. 10:3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도경수가 첫 정규 앨범 발매와 동시에 각국 음원 플랫폼 차트 1위를 석권했다.

도경수는 7월 7일 첫 번째 정규 앨범 'BLISS(블리스)' 타이틀곡 'SING ALONG!(싱 어롱!)'을 발매한 후 글로벌 차트 정상을 점령했다.

타이틀곡 'SING ALONG!(싱 어롱)'은 국내를 넘어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콜롬비아, 인도네시아, 페루, 필리핀, 태국, 칠레, 카자흐스탄, 아랍에미리트, 우즈베키스탄 등 전 세계 10개 지역 1위를 기록했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컴퍼니수수
사진=컴퍼니수수

[뉴스엔 황혜진 기자]

가수 겸 배우 도경수가 첫 정규 앨범 발매와 동시에 각국 음원 플랫폼 차트 1위를 석권했다.

도경수는 7월 7일 첫 번째 정규 앨범 ‘BLISS(블리스)’ 타이틀곡 ‘SING ALONG!(싱 어롱!)’을 발매한 후 글로벌 차트 정상을 점령했다.

이번 신곡은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아르헨티나, 브라질, 콜롬비아, 인도네시아, 페루, 필리핀, 러시아, 대만, 태국, 베트남, 칠레, 피지, 홍콩, 카자흐스탄, 말레이시아, 오만, 파라과이, 싱가포르, 남아프리카공화국, 아랍에미리트 등 20개 국가 및 지역에서 1위를 석권하며 글로벌 팬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타이틀곡 ‘SING ALONG!(싱 어롱)’은 국내를 넘어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콜롬비아, 인도네시아, 페루, 필리핀, 태국, 칠레, 카자흐스탄, 아랍에미리트, 우즈베키스탄 등 전 세계 10개 지역 1위를 기록했다.

도경수의 이번 신곡 ‘SING ALONG!’은 트로피컬 리듬 위에 활기찬 메시지를 더한 곡이다. 중독성 있는 사운드와 도경수의 독보적인 보이스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듣는 이들의 귓가를 단번에 사로잡았다. 특히 ‘SING ALONG!(싱 어롱!)’은 도경수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그의 올라운더 아티스트 면모를 느낄 수 있는 노래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SING ALONG!(싱 어롱!)’을 포함해 총 10곡이 수록됐다. 가수 지코와 페노메코(PENOMECO), 다미안(DAMIAN)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뮤지션들과의 협업을 통해 한층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담아냈다.

도경수는 최근 아시아 콘서트 투어 ‘DO it(두 잇!)’ 일정을 발표했다. 아시아 10개 도시에서 투어를 이어갈 계획이다. 7월 서울을 시작으로 11월 후쿠오카까지 이어질 이번 투어는 첫 정규 앨범 ‘BLISS(블리스)’ 발매 이후 글로벌 팬들과 직접 만나는 자리가 될 것으로 예상돼 더욱 뜻깊은 의미를 지닌다.

한편 도경수는 7월 19일과 20일 양일간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아시아 콘서트 투어 ‘DO it(두 잇!)’을 개최한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