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안성훈에 꼰대 모드 ON (수밤)

2025. 7. 8. 10: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9일(수) 오후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트롯 올스타전: 수요일 밤에' 12회는 '미스트롯1' VS '미스트롯3' 대격돌의 밤이 펼쳐진다.

'미스트롯1' 진(眞) 송가인부터 선(善) 정미애, 정다경, 김나희, 숙행, 두리, 김희진, 김소유, 강예슬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격해 넋 놓고 보게 되는 무대를 선사할 전망이다.

'미스트롯' 시즌1 9인의 역대급 무대를 담은 TV CHOSUN '트롯 올스타전: 수요일 밤에' 12회는 9일(수) 오후 10시 방송된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롯 올스타전: 수요일 밤에’ 송가인, 안성훈에 꼰대 모드 ON (제공: TV CHOSUN)

9일(수) 오후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트롯 올스타전: 수요일 밤에’ 12회는 ‘미스트롯1’ VS ‘미스트롯3’ 대격돌의 밤이 펼쳐진다. ‘미스트롯1’ 진(眞) 송가인부터 선(善) 정미애, 정다경, 김나희, 숙행, 두리, 김희진, 김소유, 강예슬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격해 넋 놓고 보게 되는 무대를 선사할 전망이다.

이날 ‘트롯계 원조 퀸’ 송가인과 ‘차세대 트롯 퀸’ 정서주의 명품 컬래버가 스튜디오를 뜨겁게 달군다. 각각 ‘미스트롯1’과 ‘미스트롯3’에서 진(眞)의 왕좌를 차지한 두 사람의 하모니로 전미경의 ‘장녹수’가 재해석된다. 안성훈은 “서주 씨가 부를 때는 깨끗하고 순수한 목소리로 불러주는 감동이 있고, 가인 누나의 한은 아무리 흉내 내도 따라할 수 없다”며 감탄한다.

그런 가운데, 송가인은 “체급이 맞는 사람끼리 붙어야 재밌거든요. 쫀득쫀득하게”라며 정서주와의 막강한 대결을 예고한다. 송가인은 농익은 보이스로 본인의 4집 앨범 수록곡 중 ‘색동저고리’를 불러 원조 진(眞)의 품격을 보여준다. 잔뜩 긴장한 정서주는 팬들의 응원 속에서 자신감을 내보며 ‘미스트롯1’에서 송가인이 불러 화제가 됐던 송인호의 ‘한 많은 대동강’으로 무대를 채운다.

한편, ‘미스트롯1’ 멤버들의 폭로전으로부터 송가인의 꼰대 모멘트가 속출한다. MC 붐이 “회식 중 먼저 간다고 말하면 전라도 말로 욕을 했다는 제보가 들어왔다”고 하자, 송가인은 “모두 함께 회식하던 날 어린 친구가 먼저 일어나는 건 예의가 아니잖아요”라며 변론한다. 이 외에도 치마 길이부터 이성과의 접촉, 어깨 노출, 긴 머리카락 단속까지 끊이지 않는 꼰대 제보에 웃음을 안긴다.

그런가 하면, MC 붐이 “안성훈 씨 (‘미스트롯1’ 멤버들의 합동) 콘서트에 가야죠?”라고 묻자, 안성훈이 손목시계를 보는 척 딴청을 피운다. 송가인은 “저렇게 하는 거는 사람이 변한 거예요. 변하면 큰일 난 거거든요.”라며 일침을 날린다. “콘서트가 몇 시인지 확인한 거”라며 급히 해명하던 안성훈은 “누나가 원로 가수 같지만, 저랑 같이 데뷔했어요”라고 소심한 반항을 보인다. 이에 송가인은 “그래도 누나니까 까불지 말고”라며 기강을 잡아 ‘송꼰대’의 면모로 일단락 짓는다.

‘미스트롯’ 시즌1 9인의 역대급 무대를 담은 TV CHOSUN ‘트롯 올스타전: 수요일 밤에’ 12회는 9일(수) 오후 10시 방송된다.

정혜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