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민 “고대 캠퍼스 나온 주제에 으스댄다” 악플에 못 참고 댓글 “본 캠퍼스”(냉터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정민이 자신의 학력과 관련된 악플에 댓글을 달았다고 고백했다.
이에 박정민은 "작품 댓글은 안 보고 내가 나왔던 유튜브 영상 중 조회수가 높은 건 본다"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배우 박정민이 자신의 학력과 관련된 악플에 댓글을 달았다고 고백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 '일일칠'의 '사나의 냉터뷰'에는 "귀엽다, 미치게 귀엽다!"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진행자 사나는 게스트 박정민에게 평소 댓글을 읽어보는 편이냐 물었다. 이에 박정민은 "작품 댓글은 안 보고 내가 나왔던 유튜브 영상 중 조회수가 높은 건 본다"고 답했다.
이어 박정민은 댓글을 보다가 상처받은 적도 있다고 털어놨다. 박정민은 "좀 옛날이다"며 "네이버 연예 기사에 댓글을 달 수 있었을 때다. 고려대 본 캠퍼스가 있고 지방 캠퍼스가 있다. 둘 다 좋은 학교다. 근데 본 캠퍼스가 좀 더 들어가기 어렵다. '고려대 조치원 캠퍼스 나온 주제에 겁나 으스대네'란 댓글이 달려 '제가 알기론 본 캠퍼스라는데요?'라고 댓글을 달았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박정민은 "'박정민 X 못생겼네' 이런 건 전혀 상처 안 받아. 'IQ 100밖에 안 돼 보인다' 이런 것도 '제가 알기론 IQ 130이라던데요'라고 댓글을 단다"고 말해 사나를 폭소케 했다.
뿐만 아니라 박정민은 "이런 것도 달았다. 배우 친구에 대한 잘못된 정보를 퍼뜨리면 거기다가 ‘제가 알기론 아니라던데요’라고 단다"고 전했고, "나에 대한 잘못된 정보도 달아줄 수 있냐"는 사나의 물음엔 "당연하지"라고 답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박정민은 연예계 브레인으로 과거 고려대학교에 진학했지만 자퇴 후 한예종 영상원 영화과에 입학했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속인 된 배우 황인혁, 자식과 생이별 “무당 딸이라고 동네 난리나”(특종세상)[어제TV]
- 나한일♥유혜영 재결합 해 잘 사는데‥옥중 결혼 전처 정은숙 폭로 “병도 얻어”(특종)[어제TV]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무방비 고현정 “찍지 말라니까” 손까지 뻗었는데 찰칵, 결국 포기했다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윤은혜, 새벽 6시 직접 그린 ‘궁’ 신채경…미모에 금손까지 완벽
- 한혜진 형부 김강우, 미모의 아내 사진 공개 “당신과 함께 한 23년 행복했다”
- BTS 뷔 “나 관리해, 두고봐” 전역 후 독기 품고 관리‥탄탄 등 근육 인증
- 손흥민이 왜 흠뻑쇼에…싸이 “생애 첫 관람 영광”
- 이상민 미모의 10살 연하 아내 공개 화제성 폭발 “결혼 소식에 친구들 걱정”(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