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전환’ 오마이걸 아린, 유정후로 새출발…배우 인생 막강 도전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 유정후가 하루 아침에 남자가 된 아린을 연기한다.
오는 7월 23일(수)에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극본 이해나, 연출 유관모)는 인기 네이버웹툰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작가 맛스타)를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는 오는 7월 23일(수) 밤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7월 23일(수)에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극본 이해나, 연출 유관모)는 인기 네이버웹툰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작가 맛스타)를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하루아침에 꽃미남이 돼버린 여자친구 김지은(아린 분)과 그런 여자친구를 포기할 수 없는 여친 바라기 박윤재(윤산하 분)가 대환장 로맨스를 펼친다. ‘경찰수업’, ‘99억의 여자’, ‘퍼퓸’ 유관모 감독과 탄탄한 필력으로 주목받은 이해나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유정후는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에서 김지은의 생물학적 부캐 김지훈 역을 맡았다. 김지훈은 내면은 여자 김지은이지만 어느 날 갑자기 남자로 변신한 인물로, 남자친구 박윤재를 향한 마음은 그대로지만 꽃미남으로 변한 외모로 인해 본의 아니게 사람들의 주목을 받게 되면서 좌충우돌을 겪는다.
이와 관련 유정후가 김지훈으로 첫 등장한 ‘청천벽력 남자 변신’ 현장이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극 중 김지훈(유정후 분)이 하루아침에 남자로 돌변한 걸 알게 되면서 혼란을 겪게 되는 장면이다.
토끼 헤어밴드에 마스크팩을 하고 잠들었던 김지훈은 갑자기 남자가 된 탓에 잠옷 바지가 껑충하게 짧아지고, 울근불근한 근육으로 인해 잠옷 프릴이 한껏 오그라드는 등 웃지 못할 상황에 놓인다. 김지훈은 거울로 자신이 남자가 된 걸 확인하자 사자후를 내지르며 경악한다. 물벼락을 맞는 상황에서도 비주얼을 빛내는, 꽃미남이 된 김지훈의 운명은 어떻게 흘러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 제공=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https://img3.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7/08/sportsdonga/20250708093135277xgcb.jpg)
또 자신이 맡은 김지훈의 관전 포인트로 “지은이의 내면을 가진, 하루아침에 여자에서 남자가 되어 버린 지훈이의 혼란스러운 감정을 함께 느끼시며 공감해 주셨으면 한다. 그리고 점점 남자의 모습에 익숙해지며 달라지는 지훈이의 모습도 재미있게 보실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또래 친구들과 즐겁게, 열심히 찍은 만큼 시청자분들께서도 재미있게 시청하실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라고 자신만만한 포부를 덧붙이며 “7월 23일부터 매주 수목 꼭 본방 사수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는 오는 7월 23일(수) 밤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콘돔 챙겨 등산하는 아내, 도박 중독이었다…남편 돈 뜯으려 불륜인 척 유인 (영업비밀)[TV종합]
- ‘재산 2조설’ 서장훈 용돈 상상초월…‘박지윤♥’ 정형석 답답함 토로 (동상이몽2)
- 산다라박, 홀딱 젖었네…“워터밤 서울 최고다” [DA★]
- 가수 왁스, 이형철·‘연하남’ 이상준 삼각 로맨스 ‘신경전 팽팽’
- 김종민 “일하러 나갈때 마다 와이프가 하트 해줘”
- “유명 前 프로야구 선수 출신 코치, 제자 엄마와 불륜” 충격의 폭로
- 고소영, 300억 건물 자랑하다가 질타받자…편집
- ‘日 유학 후 실종’ 20세, 오피스텔서 성매매하다 발견 (영업비밀)[TV종합]
- 차주영, 건강 문제로 활동 중단…비출혈 치료 끝에 이비인후과 수술
- 송가인, 무명 시절 소속사 갈등 고백…“상처 너무 힘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