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1 '슈퍼맨' 극장 3사 1위 예매율 올킬…무더위 날릴 히어로 될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슈퍼맨'(감독 제임스 건)이 오는 9일 바로 내일 개봉을 앞두고, 전체 예매율 1위는 물론 극장 3사 사이트 예매율 1위에 오르며 흥행 청신호를 켰다.
이에 개봉을 맞이하여 예비 관객들의 관람 욕구를 자극하는 극장별 이벤트가 진행되며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 주요 극장 3사 사이트에서도 압도적인 예매율 1위에 오르며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영화 ‘슈퍼맨’(감독 제임스 건)이 오는 9일 바로 내일 개봉을 앞두고, 전체 예매율 1위는 물론 극장 3사 사이트 예매율 1위에 오르며 흥행 청신호를 켰다. 이에 개봉을 맞이하여 예비 관객들의 관람 욕구를 자극하는 극장별 이벤트가 진행되며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에 멀티플렉스 극장 3사에서는 예비 관객들의 예매 및 관람,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CGV는 영화를 관람한 관객 대상 ‘TTT’(That’s The Ticket)를 증정, 4DX와 SCREENX 특별관에서 관람한 관객 대상 ‘리미티드 포스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시네마 역시 당일 관람 티켓을 인증하면 ‘시그니처 아트 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되며, 메가박스도 2D 돌비 및 애트모스 관람 시 ‘슈퍼맨’ 돌비 포스터를 받을 수 있다. 모든 이벤트는 전국 일부 극장에서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각 극장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주 한차례 더 뜨거운 더위가 찾아올 것으로 예고되는 바 ‘슈퍼맨’은 많은 관객들을 시원한 극장으로 이끌 히어로로서 극장가의 활기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지구상에서 가장 강력한 존재인 ‘슈퍼맨’이 세상을 파괴하려는 최악의 적들에게 맞서는 초대형 슈퍼히어로 액션 블록버스터 ‘슈퍼맨’은 바로 9일 내일 개봉한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럼프, 한국에 결국 25% 상호관세 통보…일본도 동일(종합)
- 트럼프, 왜 한국·일본만 콕 집어 25% 관세 공개?
- 다시 커진 트럼프 '고율 관세' 우려…나스닥 0.9%↓[월스트리트in]
- 삼성전자, 오늘 2분기 실적발표…영업익 5兆대 전망
- ‘완패 인정’ 중국 감독, “한국이 너무 강했다... 이길 자격 있어”
- 4호 태풍 '다나스' 대만 관통하며 '물폭탄'…이동 경로 보니
- 월급처럼 '따박따박'…뭉칫돈 몰린 '월배당 ETF' 1위는
- “나오는 족족 팔렸는데”…경매시장 얼어붙은 이유
- 예약 3분 만에 '마감'…231억 쏟은 서울 첫 '숲캉스' 숙소
- 미소 되찾은 '캄보디아댁'..."이젠 즐겁게 당구 치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