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희, 가짜 인생 고백 “매일 여행간 것처럼 SNS” (옥문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광희가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거짓 SNS 일상을 고백했다.
오는 10일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드라마와 주말 예능은 물론 뮤지컬 분야까지 대활약 중인 이준과 오랜만에 KBS2 예능에 나선 광희가 출연한다.
이날 이준의 친구로 옥탑방을 찾은 광희는 옥탑방 MC들 앞에서 '가짜의 삶'을 셀프 고백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0일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드라마와 주말 예능은 물론 뮤지컬 분야까지 대활약 중인 이준과 오랜만에 KBS2 예능에 나선 광희가 출연한다.
이날 이준의 친구로 옥탑방을 찾은 광희는 옥탑방 MC들 앞에서 ‘가짜의 삶’을 셀프 고백한다. 최근 방송 활동이 뜸한 광희를 맞이한 MC들은 “SNS에 전부 해외여행 사진 뿐이다”, “여행 유튜버 아니냐”라며 광희의 최신 근황을 묻는다.
이에 광희는 “여행 갈 때 하루에 옷 3벌씩 갈아입는다”라고 고백하며, 매일 여행을 간 것처럼 SNS를 올리는 가짜의 삶을 털어놔 모두를 폭소케 했다. 한편, 홍진경은 가짜의 삶을 사는 애착 동생 광희가 방송 활동이 뜸한 이유를 지적하며 옥탑방 현장을 발칵 뒤집어 놓는다. 홍진경이 폭로한 ‘가짜의 삶’ 광희의 일상은 본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어 연예계 ‘닮은 꼴’로 떠오른 광희와 홍진경의 만남도 관전 포인트. 홍진경을 롤 모델 삼아 성형수술을 의뢰했냐는 의혹을 받은 광희는 “오늘 진경 누나 폰으로 FACE ID 도전해 보려 한다”라며 눈길을 모은다.
홍진경은 자신의 사진을 보정하다 광희와 똑 닮은 모습에 놀라 광희에게 급히 연락한 적 있다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김숙-전현무’, ‘김종국-박세리’에 이어 친남매 의혹을 불러일으킨 화제의 닮은꼴 남매 ‘홍진경-광희’. 이들이 보고도 믿을 수 없었던, 광희와 똑 닮은 홍진경 사진의 정체는 7월 10일 목요일 오후 8시 30분 본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정수 연내 결혼, ‘가상 전처’ 김숙 휘둥그레 ‘깜짝 발표’
- 콘돔 챙겨 등산하는 아내, 도박 중독이었다…남편 돈 뜯으려 불륜인 척 유인 (영업비밀)[TV종합]
- 산다라박, 홀딱 젖었네…“워터밤 서울 최고다” [DA★]
- 가수 왁스, 이형철·‘연하남’ 이상준 삼각 로맨스 ‘신경전 팽팽’
- 김종민 “일하러 나갈때 마다 와이프가 하트 해줘”
- 양세형, 박소영 아나운서와 핑크빛? 깜짝 고백 (전참시)
- 유명 유튜버. 알 수 없는 기행…무전취식·구걸까지 (궁금한 이야기Y)
- 개그맨 출신 이승주 “나도 불륜 피해자” 심경 고백
- 박유천, 황하나 구속에 선 그었다…“내가 말한 것만 믿어달라”
- ‘강도 피해’ 나나 측 “가해자, 악의적 2차 가해…무고죄로 고소”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