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연진아 혜정아” 임지연 차주영, 술 마시고 데이트하더니 또 다정 셀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임지연과 차주영의 여전한 우정이 눈길을 잡았다.
임지연은 7월 7일 소셜미디어에 별 다른 글 없이 차주영과의 투샷을 게재했다.
'더 글로리' 이후 꾸준히 이어져 오고 있는 임지연과 차주영의 변함 없는 관계가 훈훈함을 더한다.
앞서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학폭(학교 폭력) 가해자 박연진 역으로 안방에 '고혈압 주의보'를 내렸던 임지연이 새로운 악녀의 얼굴로 돌아올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배우 임지연과 차주영의 여전한 우정이 눈길을 잡았다.
임지연은 7월 7일 소셜미디어에 별 다른 글 없이 차주영과의 투샷을 게재했다. 두 사람은 서로를 꼭 끌어안고 남다른 우정을 자랑하고 있는 모습.
앞서 임지연은 소셜미디어를 통해 차주영과의 취중 셀카를 공개하는 가 하면 다정한 데이트 시간을 공유하기도 했다. '더 글로리' 이후 꾸준히 이어져 오고 있는 임지연과 차주영의 변함 없는 관계가 훈훈함을 더한다.
한편 임지연은 '더 글로리' 박연진을 뛰어넘는 레전드 악녀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을 자극하고 있다.
지난 달 임지연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 관계자는 뉴스엔에 "박연진이 '멋진 신세계' 출연을 제안받고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오는 하반기 촬영을 시작해 내년 상반기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SBS 새 드라마 '멋진 신세계'는 경이로운 조선 악녀 신서리와 대한민국 악질 재벌 차세계의 전쟁 같은 사랑을 그리는 혐관 케미 로맨스 코미디다. 드라마 ‘스토브리그’ 공동 연출자이자 ‘치얼업’ 등을 연출한 한태섭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다.
임지연이 제안받은 역할은 희대의 조선 악녀 영혼이 씌어 악질한 성격을 갖게 된 무명배우 신서리 역. 앞서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학폭(학교 폭력) 가해자 박연진 역으로 안방에 '고혈압 주의보'를 내렸던 임지연이 새로운 악녀의 얼굴로 돌아올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속인 된 배우 황인혁, 자식과 생이별 “무당 딸이라고 동네 난리나”(특종세상)[어제TV]
- 나한일♥유혜영 재결합 해 잘 사는데‥옥중 결혼 전처 정은숙 폭로 “병도 얻어”(특종)[어제TV]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무방비 고현정 “찍지 말라니까” 손까지 뻗었는데 찰칵, 결국 포기했다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한혜진 형부 김강우, 미모의 아내 사진 공개 “당신과 함께 한 23년 행복했다”
- 이상민 미모의 10살 연하 아내 공개 화제성 폭발 “결혼 소식에 친구들 걱정”(미우새)
- 윤은혜, 새벽 6시 직접 그린 ‘궁’ 신채경…미모에 금손까지 완벽
- 손흥민이 왜 흠뻑쇼에…싸이 “생애 첫 관람 영광”
- BTS 뷔 “나 관리해, 두고봐” 전역 후 독기 품고 관리‥탄탄 등 근육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