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우, 김조한과 불륜설 침묵 깼다…"♥레이먼킴에 먼저 고백, 둘이 친한데 억울"[SC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지우가 솔리드 출신 가수 김조한과의 불륜설을 해명했다.
아이키와 김히어라가 함께한 가운데 김지우는 남편 레이먼킴과 교제하던 중 김조한과 뜬금없는 불륜설에 휘말렸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김지우는 요리 경연 프로그램에서 처음 만난 레이먼킴과 열애를 시작했다.
이어 "김조한은 너무 예쁜 가정을 꾸리고 있다. 갑자기 김지우가 가정 있는 남자를 빼앗았다는 소문이 났다. 알고 보니 (김조한과 레이먼킴이) 닮아서 그런 거였다. 심지어 둘이 친하다"고 해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김지우가 솔리드 출신 가수 김조한과의 불륜설을 해명했다.
7일 방송된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4인용 식탁'은 김지우 편으로 꾸며졌다. 아이키와 김히어라가 함께한 가운데 김지우는 남편 레이먼킴과 교제하던 중 김조한과 뜬금없는 불륜설에 휘말렸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김지우는 요리 경연 프로그램에서 처음 만난 레이먼킴과 열애를 시작했다. 그는 "레이먼킴 팬이었다. 심사위원으로 나온다길래 기대했는데 '이 요리 손님한테 내놓을 수 있겠냐'고 첫 심사평을 듣고 대기실에서 욕하면서 울었다. 곱창 메뉴 미션에서는 '내일 아침까지 씹어도 삼킬 수 없을 것'이라며 음식을 씹다 쓰레기통에 뱉었다. 자존심이 상해 상종하지 말아야겠다고 생각했다. 회식 때 우연히 옆 자리에 앉게 됐다. 너무 싫었는데 대화가 이어지더라. 내가 먼저 '셰프님 좋은 것 같다'고 고백했다"고 회상했다.

그러나 레이먼킴은 두 번이나 한 시간 전에 약속을 취소했다. 그리고 세 번째 약속을 신청하고 나서야 레이먼킴의 식당이 있던 가로수길에서 데이트가 성사됐다. 그런데 여기서 김조한과의 불륜설이 나왔다고. 김지우는 "어느 날 김조한과 바람 났다고 소문이 났다. 졸지에 내연녀가 됐다"고 당황스러워 했다. 이어 "김조한은 너무 예쁜 가정을 꾸리고 있다. 갑자기 김지우가 가정 있는 남자를 빼앗았다는 소문이 났다. 알고 보니 (김조한과 레이먼킴이) 닮아서 그런 거였다. 심지어 둘이 친하다"고 해명했다.
김지우는 레이먼킴과 2013년 결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성모 형, 행방불명 후 숨진 채 발견 “뺑소니로 사망”
- 故 이지수, '새벽 잠든 사이 자택서 사망' 유족 부검 의뢰에도...비통…
- '30억 빚 파산' 윤정수, 평당 2억집 매물로 나왔다…전처 김숙도 눈물…
- 송창식, 3자녀 중 2명 입양 고백 "처형이 낳고, 입양 못한 아이 품었…
- 이재균, 경찰 연행..이시영 절친 살해한 범인이었나
- 루머 시달린 이미숙, 결국 오열 "그 얘기만 하면 울컥, 가족 덕에 버텼다"(숙스러운)
- 김범룡, 극성팬이 몰래 혼인신고..“아내가 두 번째 배우자”
- "모르는女 머리채 잡아 배상" 오윤아, 자폐子 양육 고충 토로
- 김주하, 前남편 폭행하더니 '정수리 키스'..."온 몸에 소름"
- 양치승, 5억 사기→유명 가수에 뒤통수...결국 헬스장 폐업 "모든 걸 잃었다" ('말자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