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뷔·수지, 1살 연상연하의 '달달' 눈빛...'국위선양' 비주얼로 드라마 '완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지와 박보검, 방탄소년단 뷔가 만났다.
사진 속에는 수지와 박보검, 뷔의 만남이 담겨있어 시선을 단번에 집중시켰다.
박보검과 수지, 뷔는 지난 6일 파리에서 진행된 한 명품 브랜드 행사에 앰배서더 자격으로 참석해 글로벌한 인기를 선보였던 바.
뿐만 아니라 행사장에서 박보검, 뷔와 촬영한 사진도 공개한 수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수지와 박보검, 방탄소년단 뷔가 만났다.
수지는 8일 "셀린즈"라면서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수지와 박보검, 뷔의 만남이 담겨있어 시선을 단번에 집중시켰다. 박보검과 수지, 뷔는 지난 6일 파리에서 진행된 한 명품 브랜드 행사에 앰배서더 자격으로 참석해 글로벌한 인기를 선보였던 바.
만남으로도 핫한 세 사람이 한 프레임에 포착됐다. 함께 식사 중 셀카 사진을 촬영, 수지가 이를 공개한 것.
이때 이들의 놀라운 비주얼 합에 시선이 단번에 집중됐다. 애교 가득한 표정을 짓거나, 그윽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등 3인 3색 표정 속 아우라는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수지는 뷔와의 투샷도 공개, 사랑스러운 표정을 선보이거나 서로를 응시하며 미소를 짓는 모습은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행사장에서 박보검, 뷔와 촬영한 사진도 공개한 수지. 나란히 앉아 카메라를 응시 중인 모습만으로도 아우라가 느껴지는 세 사람. 여기에 자신에게 딱 맞는 세련된 스타일링까지 더해지며 함께 있는 모습만으로도 한 편의 드라마가 완성됐다.
여기에 수지는 애교 가득한 표정을 짓거나 다소 멍한 표정으로 휴식 중인 모습도 공유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수지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다 이루어질지니' 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차기작으로 디즈니+ 드라마 '현혹'을 선택, 김선호와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성모 형, 행방불명 후 숨진 채 발견 “뺑소니로 사망”
- 故 이지수, '새벽 잠든 사이 자택서 사망' 유족 부검 의뢰에도...비통…
- '30억 빚 파산' 윤정수, 평당 2억집 매물로 나왔다…전처 김숙도 눈물…
- 송창식, 3자녀 중 2명 입양 고백 "처형이 낳고, 입양 못한 아이 품었…
- 이재균, 경찰 연행..이시영 절친 살해한 범인이었나
- 女가수 "부모·동생 모두 지적장애"..40년 전 떠난 친모 찾다 눈물
- 박시은♥진태현, "왜 성인만 입양하냐" 오해에 "자연스럽게 인연 이어진 것"(남겨서뭐하게)
- 김승수, 박세리와의 '결혼설' 가짜뉴스에 "AI가 동영상 짜깁기 너무 잘해"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
- 톱스타 부부, 미라화된 상태로 사망..저택 1년 만에 90억에 팔려
- 브루스 윌리스, 치매 인식 못하는 상태..아내 “축복이자 슬픔”